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어린이보험 비교를 통한 어린이보험 가입방법 !!! 어린이 보험 추천 및 저렴한 어린이보험, 어린이실비보험 가입 방법!!

어린이보험 비교를 통한 어린이보험 가입 방법, 어린이보험 추천 및  저렴한 어린이보험, 어린이실비보험 가입 방법!!


어린이보험 출산율이 저조해지는 우리사회에서 자녀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인 보험이 어린이보험입니다. 그리고 이런 어린이보험은 두 종류로 저축성보험과 보장성보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장성 어린이보험은 어린이가 자주 걸리는 질병이나 상해에 대해 보장을 해주고 있으며 여러 특약사항을 통해 다른 사항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보험은 가입 시기에 따라 태아 특약을 설정할 수 있어 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어린이보험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 가입하게 되면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으며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린이보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이 필요한 이유

소아와 청소년 등 어린이의 연령별 사망원인을 보면 질병 사망 648명, 교통사고 259명, 익사사고 78명, 추락사고 58명 등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런 어린 사고를 통계청의 자료로 보면 재해사고 유형의 경우 넘어지거나 떨어지는 사고나 맞거나 날카로운 것에 찔리는 사고 및 교통사고, 화상 사고 등이 상해 부분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 자녀를 지켜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런 위험에 대비해 자녀를 위해서 각종 사고 및 질병을 보장하는 어린이보험, 아기보험 태아보험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의 종류

어린이보험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건 보장성 보험과 저축성보험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저축성보험은 말 그대로 자녀의 미래를 학자금을 위해서 저축을 해놓는 보험을 말하며 보상성보험은 어린이가 자주 걸리는 질병과 상해 대해 진단금을 지급하거나 입원 수술비 등을 보장해주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 시기에 따라서 태아 보험과 어린이보험으로도 나눌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의 특약사항에 존재하는 보험입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의 주요 보장 내용

어린이보험은 어린이가 자주 걸리는 백혈병, 골수암, 뇌암, 임파선 암과 같은 고액 암에 대해 생명보험사의 어린이보험에서는 최대 1억 원, 손해보험사는 최고 5,000만 원까지 진단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병과 각종 상해에 대한 수술비와 입원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은 의료비특약을 가입하면 실제 발생한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관에 나와있지 않은 항문성질환이나 정신질환같은 보장을 하지 않지만 이외에 모든 질병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외에도 결핵이나 폐렴, 아토피 등 해당 특약을 추가하게 되면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생명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은 컴퓨터관련 질병이나, 화상 식중독 등에도 수술비와 입원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고액이 들어가는 질병에도 진단금을 보장하며 자녀배상 책임특약을 가입하게 되면 자녀의 실수로 타인을 다치게 하거나 옆집 유리창을 깼을 때 등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야 특약을 설정하게 되면 출산 후 생기는 선천성 질병이나 조기 출산 및 인큐베이터 비용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보험비교사이트에 전문가의 무료상담을 통해 보다 세세한 사항을 알 수 있으며 어린이보험 비교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링크> - 어린이보험의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어린이보험넷 <링크>각종 어린이보험 취급 무료 견적 및 상담서비스 제공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때  2곳 정도에서 상담을 받아 보시고 가입하는 효과적인 가입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차이점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 한마디로 정의를 하자면 대부분은 보험회사들이 같이 묶어서 판매하고 있어 같은 보험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의 안의 특약을 통해 출산 전 태아담보를 설정하게 출산 후 생기는 문제에 대해 보장을 받게 됩니다.

이런 어린이보험 저출산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우리 사회에서는 필수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경적인 요인으로 과거보다 요즘의 아이들이 위험에 많이 노출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각종 신종 질병이 생겨나고 있어 어린이 보험의 필요성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태아보장을 설정하게 되면 선천성 위험이 발생하게 되면 치료비등을 보장받을 수 있어 예비맘 들에게는 필수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태아보험은 저축형과 보장형으로 나눌 수가 있는데 저축형의 대표적인 것이 교육보험과 어린이 변액보험이며 보장형은 어린이상해보험과 어린이질병보험이 있습니다.

예전에 어린이보험은 교육보험, 어린이상해보험이 주류였으나 최근에는 보장성 어린이보험으로 상해나 질병 및 화상으로 인한 사고 시 각종 의료비를 보장해주며 소아암, 재해 장해, 학원내사고, 골절 사고 유괴나 납치 등 범죄에 따른 신체적, 정신적 피해도 보상해 주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생명보험사의 어린이보험과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의 차이

일단 두 회사의 큰 차이점은 생명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은 정액보장이고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은 실손보장이라는 것에 있습니다.

정액 보장이면 가입 시 정한 금액만큼을 보장해주는 것이고 중복 보상이 되지만 실손보상이면 실제 발생한 치료비만큼을 보상받게 됩니다. 따라서 실손 보상이면 중복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장내용에서 보면 생명보험의 어린이 보험은 암, 재해 장해, 어린이가 걸리는 큰 질병에 대해서 고액의 진단금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의 같은 경우 생명보험회사에서 보장하지 않는 질병통원 특약이나 상해의료비와 자녀배상책임 등의 특약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실비보험 인기 상품


상품 종류
설       명
상담신청
 

어린이보험 추천

활동량이 증가하는 시기, 잦은 사고로 인한 각종 진단,수술 보장,학교생활 및 통학에 따른 각종 위험 보장, 다양한 특약선택으로 질병에 대한 진단비 및 수술,입원비 보장 (특약 선택시)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를 위한 일상 생활 상해/질병, 치료비 특약(각특약가입시), 식중독, 골절, 화상 일상생활 상해 보장, 다발성 소아암, 양성뇌종양, 심장질병 특약으로 보장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추천

 

성장기 자녀에게 일어나는 생활위험에 대한 보장 강화, 골절, 화상 진단금 및 수술비, 식중독위로금, 학원폭력위로금 등의 자녀전문 담보 가입가능(특약가입시), 합리적인 보험료로 고객이 원하는 담보만으로 설계 가능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추천

0세부터 100세까지!
3대질병+수술비+입원비+실손의료비를100세까지 보장(해당특약가입시)
신생아 질병부터 아이의 성장에 따른 다양한 질병/사고까지 보장(해당특약가입시)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 생명보험 인기 상품


상품 종류
설      명
삼당신청
 

어린이보험 추천

성장기 자녀에게 발생하기 쉬운 각종질병사고 집중 보장, 스쿨존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사고 치료비, 업계최초 임신확인 즉시 태아 가입 가능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추천

태아부터 80세까지 어린이 다발성 질환에서 성인질환 및 재해, 입원비, 수술비, 치료비 등 다양한 보장 가능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전문보험으로수술,질병입원비 보장, 중대한 화상 및 부식으로 인한 진단금, 화상 수술비 보장, 자녀교육자금 지급 (중도급부형에한함), 90년 전통 AIA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가입 방법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종합적으로 설계

어린이보험은 자녀의 학원,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고 및 어린이안전사고에 종합적으로 보장받는 담보를 선택해야 하며, 암이나 소아암 등 고액치료비에 관련된 보장과 성장기질환, 골절, 식중독, 화상 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특약을 적절히 준비해야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기환급형보다는 순수 보장형으로 가입

어린이보험은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이 존재하고 있는데 만기환급형은 만기에 환급되는 돈이 있는 만큼 보험금에 부담이 있습니다. 따라서 순수보장형으로 저렴하게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 부담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의 장단점을 활용하여 가입

어린이보험은 생명보험회사와 손해보험회사 모두 판매를 하고 있는데 그 특징은 조금씩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회의 어린이보험은 백혈병, 암 등 중대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강하며 보장금액 정액형 상품입니다. 반면에 손해보험회사의 어린이보험은 보장해주는 사고 범위가 넓고 실제발생한 치료비만큼을 보장해주는 실비보험입니다.

보험비교 사이트를 활용해 비교해 본 후 선택

어린이보험은 많은 보험회사에서 판매하고 있고 보험료도 차이가 납니다. 따라서 비교를 하게 되면 가격도 달라지게 되어 있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에 전문가의 무료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고 선택하게 되면 보다 저렴하게 어린이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링크> - 어린이보험의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어린이보험넷 <링크>각종 어린이보험 취급 무료 견적 및 상담서비스 제공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때  2곳 정도에서 상담을 받아 보시고 가입하는 효과적인 가입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