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화장품 리뷰

남자를 위한 청결제 포블랑시 포맨 클랜져

남자를 위한 청결제 포블랑시 포맨 클랜져


얼마 전 남자 청결제인 포블랑시에서 나온 포맨 클랜져를 받게 되어 사용할 기회가 생겼답니다. 처음에는 청결제에 대해서 사용도해 본적이 없어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해서 바디샴푸 인줄 알았는데 남자의 민감한 부분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제품이랍니다.


이게 도착한 포블랑시 포맨 클랜져랍니다. 포블랑시의 포맨 클랜져는 민간한 곳을 탁월하게 향균시켜주는 청결제인 만큼 병의원이나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포블랑시 포맨 클랜져가 청결제이어서 그런지 설명하기 뭔가 민망하긴 한데요. 그래도 설명을 조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블랑시 인삼, 고삼, 어성초 등 13가지 한방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남자의 민감한 부분을 청결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한, 아모디메치콘오일이 피부에 코팅막을 형성해서 습하지 않고 산뜻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포블랑시와 함께 온 책자를 보게 되면 탁월한 항균 효과 및 pH약산성으로 유지시켜주는 등 프블랑시 청결제의 기능을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답니다.
또한, 포블랑시 포맨 클랜져는 보시는 것처럼 거품 형으로 제작되어서 사용하기에 부드럽고 행궈 내기에도 간편하답니다. 



저는 이런 제품을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 느낌이 독특하면서 아주 강한 시원한 기분이라고 할까 그런 기분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익숙해지면 편백나무 삼림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확실히 청결제여서 그런 사용 후 느낌은 일반 비누나 바디샴푸로 씻는 것보다 훨씬 게운 하면서도 습하지 않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참 그리고 편백나무의 피톤치드 효과는 몸에 싸인 스트레스와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유해물질 중화와 진정작용 및 남자의 민감한 곳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방 성분으로 만들어져 믿고 사용하기에도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