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마스(MAS)리뷰

[MAS 리뷰]나를 위한 맞춤 비타민제 비타플렉스 포 맨

[MAS 리뷰]나를 위한 맞춤 비타민제 비타플렉스 포 맨



오늘은 얼마 전 받은 MAS(마스) 리뷰 잡지에서 받은 비타플렉스에 대해 사용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 비타플렉스가 이번 MAS(마스) 3월호에서 제가 제일 관심이 가는 제품이랍니다. 보시는 것처럼 비타플렉스 군대간신 현빈씨가 모델을 하고 있답니다. 


요즘 아침에 일어나면 매일 피곤하고 그랬는데 MAS(마스)잡지를 통해 받는 비타플렉스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답니다. 특히 이 비타플렉스가 가진 장점은 남자, 여자, 노인, 청소년 등 나이별 및 라이프 스틸에 맞춤 비타민제로 자신의 나이에 맞는 비타민제를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분이 포 우먼을 복용하시면 안 돼요. 물론 여성용을 먹는다고 부장용은 없지만, 이왕이면 남자용을 먹어야 더 좋답니다. 


그럼 비타플렉스와 같이 온 책자를 통해 좀 더 자세히 보면 비타플렉스의 종류는 포 우먼, 포 실버, 오니지널, 포 맨, 포 틴즈 등이 있답니다. 저는 성인 남자이니 포 맨을 받아서 먹고 있답니다. 역시 비타민제를 먹을 때와 안 먹을 때 몸 상태가 다르긴 다른 것 같습니다. 다크서클의 범위가 점점 좁아지는 거 같아요!

참 그리고 예전에 비타민제를 먹을 때 느낀 거지만 비타민제의 특유의 향 때문에 조금은 먹는 게 불편했었는데 비타플렉스는 바닐라향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먹는 데 부담이 없더라고요. 요즘 과일을 못 먹어 비타민이 부족한 거 같았는데 비타플렉스로 제대로 효과 보고 있는 거 같습니다. 

참 제가 과일을 못 먹어 비타민이 부족하다고 해서 비타플렉스가 비타민C만 함유된 게 아니랍니다. 비타플렉스는 종합 비타민제로 하루 필요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비타플렉스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원산지를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분이 비타민제의 원산지를 별로 신경을 안 쓰고 복용을 하시고 계신데요. 비타플렉스는 보시는 것처럼 해당 비타민 요소마다 원산지를 제공하고 있고 책자 외에도 포장 깎을 보시면 원산지표를 쉽게 알아볼 수 있답니다. 


비타민제는 너무 많은 양을 복용하게 되면 체내에서 다 흡수를 못 하고 배출되기 때문에 하루 한 알을 먹어야 되고요. 공복에 먹게 되면 위장 장애를 유발해 설사할 수 있으니 꼭 식사를 하시고 나서 물과 함께 드셔야 한답니다.

저는 점점 내려오는 다크서클과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비타플렉스를 꾸준히 먹어야겠습니다. 다크 서클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