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마스(MAS)리뷰

[MAS 리뷰] 거칠어진 발을 위한 나만의 선택 아토팜

[MAS 리뷰] 거칠어진 발을 위한 나만의 선택 아토팜



발이 건조하신 분들이나 발에 굳은살이 많으신 분들이 고민이신 게 바로 발뒤꿈치가 갈라지는 것일 겁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정말 발이 갈라짐이 심해지는 시기인 거 같기도 하고요.

오늘 소개할 것은 바로 MAS(마스) 3월호에서 같이 왔던 아토팜 정품이랍니다.
아톰팜 무엇보다 정품으로 리뷰를 해볼 수 있는 게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고요.

그리고 저는 발이 건조한 편도 아니라 저보다는 어머니께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얼마 전 집에 내려갔을 때 어머니께 사용해보시라고 아톰팜을 드리고 사용 담을 들어 봤답니다.

저희 어머니 아톰팜을 받으시더니 아주 좋아하시더라고요.
보시는 것처럼 제품 설명을 보면 아톰팜은 고농축 우레아와 글리세린이 묽은 각질과 굳은살의 연화를 촉진시켜 갈라지거나 손상된 발뒤꿈치를 부드럽게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발 갈라짐이 심한 분들에게는 정말 제격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께서도 발 갈라짐이 약간 있어서 매우 좋아하신 제품이랍니다.
저희 어머니 발전용 로션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시지 않고 계신데요.

아토팜을 짜서 발라보니 사용하기에 부담감 없고 바른 뒤에도 갈라진 피부에 스며들어 생각했던 거 이상으로 사용 감이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뿐만 아니라 아톰팜은 유칼팁투스 오일의 청정 테라피가 지친 발의 피로감도 풀어주고 발 냄새 정화 효과도 해준다고 합니다.

발이 피곤하면 정말 온몸이 피곤한 거 같은데 정말 좋은 효과인 거 같고요.
 
또한, 발 냄새가 있으신 분한테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고 샌들이나 발이 노출되는 신발을 신는 분들이 늘어 날 텐데요.

미리 아톰팜 같은 제품으로 갈라진 발을 관리를 해주면 여름에 부담 없이 샌들을 신고 다닐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번에 푸짐하게 구성되어서 온 MAS(마스) 3월호 덕에 집에 내려가서 어머니께 좋은 선물 하나 드리고 온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