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마스(MAS)리뷰

[MAS 리뷰] 나의 위를 달래준 일동 후디스 케어3

[MAS 리뷰] 나의 위를 달래준 일동 후디스 케어3


요즘 위나 장 기능 그리고 쾌변을 도와주는 발효유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위가 좋은 편이 아니라 이런 발효유 제품들을 자주 마신답니다. 물론 가격이 좀 비싼 관계상 마감세일 할 때 자주 사서 먹을 때가 잦답니다. 그런데 얼마 전 MAS 잡시를 통해 일동 후디스에서 나온 후디스 케어3 주 분을 받게 되었답니다. 이런 발효유까지 먹어 볼 기회를 주다니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후디스 케어3


며칠 전에 도착한 택배 바로이게 후디스 케어3가 들어 있는 상자인데 처음에 나한테 무슨 택배가 왔나 했는데 이 상자에 바로 일동 후디스 케어3이 들어 있었답니다. 그런데 일동 후디스하면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 것은 분유였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위와 장 기능 그리고 쾌변을 도와주는 3종 케어 발효유를 만들었답니다. 

후디스 케어3


상자를 열어보니 일동 후디스 케어3가 3개씩 4묶음이 들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아이스 팩도 같이 있었는데 이미 다 녹아 버려 빼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개수를 봐서는 2주 분이긴 한데 혼자 먹는 게 아니라 일주일도 안 돼서 2개만 남고 다 사라져 버렸답니다. 먹는 거에 욕심은 많은 유키no 그래도 나눠 먹는 게 더 좋으니 금세 다 사라져버렸답니다. 

후디스 케어3

후디스 케어3


그럼 이제 상자에 있는 후디스 케어3 제품을 하나 꺼내보니 위 · 장 · 활력 - 3중 케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답니다. 이걸 해석해보면 위를 건강하게 하고 장 · 쾌변을 도와주며 이런 기능들의 활력을 높여준다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제가 소화를 잘 시키지 못해 자꾸 체하는 경우가 있는데 요거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후디스 케어3

후디스 케어3


한 개를 꺼내어 보니 위 · 장 · 화력 그림과 2,000억 유산균이라는 글자가 눈에 딱 들어온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이런 기능들을 도와주는 성분들에 대해 설명이 나와 있었답니다. 이런 3중 케어 발효유 정말 괜찮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맛있는 걸 좋아하는 유키no 맛이 어떤지 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후디스 케어3

후디스 케어3


후디스 케어3 뚜껑을 따보니 걸쭉하니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유키no 몸도 몸이지만 일단 먹어야 하니 맛이 있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그런데 일동 후이스 케어3는 설탕과 인공감미료가 무첨가 되었다고 쓰여 있는데 생각과는 다르게 진하고 정말 맛이 있었답니다. 그래서인지 마음 같아서는 그냥 2주분을 그냥 앉은 자리에서 다 마셔 버리고 싶었지만 참고 하루에 하나씩 먹었답니다.

후디스 케어3


후디스 케어 마스 잡지에서 2주분을 보내 주었는데 보시는 거처럼 저 혼자 마시는 게 아니어서 며칠 만에 2개만 남고 다 마셔버렸답니다. 아 정말 아껴서 오래 먹고 싶었지만 역시 먹는 거는 너무 아끼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며칠 동안 밥을 먹고 나서 속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이 일동 후디스 케어3을 마시고 나니까 많이 안정이 된 거 같습니다. 특히 얼마 전 제가 밥을 하면서 실수를 해서 밥이 엄청나게 설익었었는데 그 쌀밥을 먹고 어찌나 소화가 안 되는지 때마침 배송 온 이 후디스 케어가 제 위를 보호하는데 한몫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