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마스(MAS)리뷰

쏠라씨, 믿을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비타민C

쏠라씨, 믿을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비타민C


비타민 사람이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고 그 중요성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종합비타민제나 비타민C가 들어간 제품을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얼마 전 도착 한 MAS vol4잡지를 통해 고려은단 비티만C 제품인 쏠라씨를 받아 보게 되었답니다.

제가 쏠라씨 500정짜리 한 상자 사놓고 먹는 거 어떻게 아시고 이걸 보내주셨는지 아무튼 쏠라씨 요즘은 바티민C 판매 1위라고 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고 합니다. 저도 자주 사먹었지만 1위라는 것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위에 제품이 이번에 온 MAS vol4를 통해 받는 쏠라씨 레몬 맛이고 아래 제품은 제가 몇 달 전 구매를 한 쏠라씨 500정짜리 상자랍니다. 이 500정짜리 쏠라씨 상당히 많은 양이어서 그런지 정말 오랫동안 먹고 있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시큼한 것을 좋아해서 쏠라씨를 하루에도 몇 개씩 먹고 있답니다. 원래 비타민C는 많이 먹을 필요는 없다는데 시큼한 게 너무 맛있어서 어쩔 수 없이 자꾸 손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온 쏠라씨의 포장을 보면 지금까지 쏠라씨를 사먹으면서 하트 모양은 처음 봤는데요. 보면 볼수록 보장 상자가 비타민C 포장상자치고는 상당히 예쁜 것 같습니다. 포장 상자를 남겨 두었다가 다른 것 담는 데 써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참 그리고 쏠라씨는 레몬, 딸기, 오렌지, 포도 맛이 판매되고 있고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라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구매래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모든 맛을 다 좋아하지만 그래도 제일 시큼하게 느껴지는 레몬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이제 하트 상자를 열어 보니 개별 포장되어 있는 쏠라씨가 잔뜩 들어 있답니다. 그러고 보니 쏠라씨 같은 경우 일명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이라고 해서 제조원과 판매원이 다른 방법을 쓰지 않고 고려은단에서 직접 제조해 판매한다고 합니다.

또한, 쏠라씨는 영국의 DSM사의 바티민C를 사용하며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있어서 원산지 걱정 없이 믿고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쏠라씨 개인적으로 많이 먹는 비타민C 제품인데요. 설탕이 무첨가 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첨연과즙을 활용해 더욱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MAS를 새로운 쏠라씨 포장 제품을 받게 되니 더욱 기뻤답니다.

참 요즘 검색을 해보니 쏠라씨 하트 접기라 고해서 종이 하트를 접어 안에 쏠라씨를 넣어 선물하는데 저도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500정짜리를 거의 다 먹어 이번에 쏠라씨가 좀 더 많이 왔으면 한번 해봤을 텐데 아쉬움이 남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