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윈디 u100(wind u100) 사용 후기

Msi Wind U100 Love Edition  사용 후기에요 ^^
저는 구매시 기본 램1기가인데 1기가를 추가해서 샀습니다. 혹시 구매하시는 분은 램1 기가를 추가하면 전력양이 1시간 가량 줄어 드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하세요  

wind u100 러브 에디션 모습이에요. 디자인이 예뻐서 이걸 사게 되었습니다 ^^
무게는 약 1kg가 좀 넘고요 학교에서 무선인터넷 용으로 샀습니다. 살때는 무선인터넷이 뽑기라고 잘못사면 수신감도가 안좋다고 하는데 저는 학교나 카폐 같은데에서 무선인터넷 빵빵 터집니다 . 처음 샀을 때는 얼마나 쓸가하는 생각아 들었는데 거의 매일 학교갈때 들고가네요. 만족도 100%네요


사용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들고다니기 불편해 다이어리 파우치를 사서 낀 모습이에요. 파우치를 끼고나니 사용하기 훨씬 편하더라고요. 하지만 부피가 약간 늘어난다는 단점이있습니다.



파우치를 이용하면 30도 정도 뒤를 들 수있어서 사용할때 편하더라고요. 부팅하는 모습인데 처음에는 모니터가 작다고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더라고요. 또한 기본 유무선랜 내장과 캠이있어 편리하고요


 저는 넷북을 문서작성, 포스트작성, 인터넷용으로 사서 아주 막족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만약 게임을 하실 거면 넷북 화면과 게임화면이 맞지 않아 화면 이 짤려나오는 경우도 있고요 3D카드가 그리 좋은 사양은 아니여서 카트라이더와 같은  3D게임은 무리가 있더라고요. 결국 게임용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넷북은 시디롬이 없어 윈도우 어떻게 설치하냐고 물어 보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대부분 넷북은 부팅할때 윈도우를 공장출고 당시 상태로 복원가능하게 되있어서 Wind U100부팅시 F3키를 누르면 빠르게 초기화를 시킬 수 있답니다.  
 여기 까지 저의 어설픈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넷북 구매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