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현대해상 태아보험]현대해상 태아보험 추천 및 동부화재 태아보험과 차이 태아보험 비교

[현대해상 태아보험]현대해상 태아보험 추천 및 동부화재 태아보험과 차이 및 태아보험 비교



태아보험 추천하는 이유는 임신 후 가입을 해서 출산 직후까지 발생하는 위험을 대비해 주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어린이보험으로 활용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병과 상해에 대비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약을 활용하면 산모도 위험으로부터 보장을 받을 수 있어 효과적인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아보험은 출산연령이 높아지는 현재 사회에 중요도가 많이 높아져 가고 있으며 만약에 사태를 대비 효과적으로 활용하려면 가입 시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현대해상 태아보험과 동부화재 태아보험의 차이를 보고 태아보험 비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하이라이프굿앤굿어린이보험(태아형) 추천과 보장 내용

현대해상 태아보험 보장내용을 보면 일단 저체중아출산으로 3일 이상 인큐베이터를 이용하게 되면 3일째 사용일부터 일당으로 가입 시 정한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생아가 출산 전후기 질병으로 입원하게 되면 입원 일당을 설정해놓았을 때 해당 보험금을 4일째 입원일로부터 가입금액을 일당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생아장해출산진단 시 가입 시 정한 금액을 약관에 따라 최대 300%로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선천이상으로 수술받으면 가입 시 정한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태아보장 외에도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특약을 통해 산모의 임신, 출산 질환입원 일당과 수술비, 유산입원일당을 설정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동부화재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태아형)과의 차이

일단 동부화재와 현대해상 태아보험을 비교하면 동부화재는 선천이상수술비와 선천이상입원 일당만을 보장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천이상수술비는 현대해상보다 보험금을 적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동부화재 태아보험은 현대해상태아보험처럼 모성사망은 보장하지만, 산모의 임신, 출산 질환에 대해서는 보장을 설정할 수 없다는 것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으로 보험 현대해상이 태아보험이 좀 더 보장이 잘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보험 다 어린이보험의 특성과 만기를 길게 잡을 수 있으니 출산 이후에도 보장을 잘 설정하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추천 순위

보험사
상품 특징
상담신청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태아형)
- 태어나서 100세까지 의료비 보장! 태아보험 (100세, 특약가입시)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100세보장!! (특약가입시)
- 자녀 성장시 올 수 있는 생활위험에 대한 보장 (특약가입시)

(무)우리아이성장보험M-키즈1106(실속100세형)
- 0세부터 100세까지 병원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특약가입시)
- 질병/상해로 수술시 수술비지급(가입금액, 특약가입시)
- 해외입원 치료시 업계 유일 실손의료비(40%) 보장 (특약가입시)

(무)다이렉트100세건강보험1106(자녀형)
- 소중한 자녀를 위해 준비하는 100세 의료실비 보험(특약 가입시)
- 활동이 왕성한 자녀의 질병과 사고에 대한 치료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생활위험, 암진단자금 등의 다양한 담보로 구성가능 (특약가입시)

(무)하이라이프굿앤굿어린이CI보험Hi1108(태아100세형)
- 태아 100세 의료비 보험 (특약가입시)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보장 (특약가입시)
- 태아담보의 보장 강화 (특약가입시)

 
태아보험 비교 방법

태아 보장에 대해 충실한지 비교한다.

태아보험의 목적은 아무래도 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저체중아출산으로 인큐베이터 사용과 선천성 질병 치료비 등이 잘 보장 되는 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싼 보험을 선호하기보다는 출산 후 생길 수 있는 선천적 질병에 대해 보장을 충실하게 해주는 보험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 산모의 보장을 설정하면 임신과 출산으로 생긴 질병에 대해 보장이 잘되는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보험을 비교 좀 더 저렴하고 지급률 좋은 회사를 선택한다.

보험은 대부분 오랜 기간 유지를 하고 보험료를 내야 합니다. 그리고 태아보험을 출산 후 어린이보험으로 활용하면 역시 오랫동안 보험료를 내야 하니 보장을 충실히 선택했다면 여러 보험 회사의 태아보험을 비교하고 나서 좀 더 저렴한 태아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은 차이는 보험금이 얼마 안 될지는 모르지만, 장기간 보험료를 내야 하는 보험의 특성상 지금은 적더라도 미래를 생각하면 절대 작은 금액이라고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본다.

보험은 대부분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게 되는데 그러면 한 보험의 상품만을 보고 가입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보험이 어떤지를 제대로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한 보험회사의 상품만을 보고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보험비교사이트와 같이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취급하는 보험전문대리점을 이용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나에게 맞게 견적을 내보고 가입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태아보험 비교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현명한 가입 방법

보험에 가장 현명하게 가입하는 사람은 여러 보험을 비교 가장 나에게 최적화된 보험을 설계해 가입하는 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태아보험 비교 시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 무료로 견적 및 상담을 받아 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으며 한 보험보다는 인기 있는 여러 보험을 견적 받아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비교사이트들도 보험금 설정방법이나 견적의 차이로 조금은 보험료가 다르게 설정될 수 있으니 최소 두 곳을 활용해 견적 및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링크> - 여러보험회사의 태아보험 비교 및 무료 견적 서비스 제공

보험비교 닷컴 <링크> - 가입자에게 맞는 태아보험 추천 서비스 및 무료 상담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