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태아보험추천과 메리츠화재태아보험 보장 내용 및 태아보험 비교를 통한 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추천과 메리츠화재태아보험 보장 내용 및 태아보험 비교를 통한 태아보험 추천


태아보험 추천하는 이유은 현대를 살아가는 예비맘에게 필요한 보험으로 그 중요성도 출산연령이 높아지면서 점점 올라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을 추천하는 이유도 높아진 출산연령으로 선천성 이상과 미숙아출산의 위험이 커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태아보험이 어린이보험 특약으로 가입할 수 있어 보장내용이 많고 오랜 기간 보험료를 내고 유지를 해야 하니 처음 가입할 때부터 적절한 태아보험 비교를 통해 최대한 가입자에게 유리하게 설계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태아보험 중 하나인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보장 내용과 태아보험 추천 그리고 태아보험 비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추천 상품인 메리츠화재 우리아이성장보험 M- 키즈 보장 내용

태아보험 추천 상품인 메리츠화재 우리아이성장보험 M-키즈 보험의 태아 보장 내용으로 일단 보험기간 중 선천성 기형이나 변형 및 염색체 이상으로 진단이 확정된 경우 최대 70만 원 한도로 가입 시 정한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체중아 출산으로 인큐베이터를 사용하게 되면 실제 사용일 수의 2일을 공제 후 최대 60일까지 5만 원 한도로 가입 시 정한 금액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산모에 대한 임신출산 유산 등 보장을 설정하게 되면 임신 및 출산 후 생길 수 있는 위험에서 산모를 보장을 해주게 됩니다.

이외 메리츠화재 태아보험은 추산 후에는 어린이보험으로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에 대한 수술비 및 실손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특약을 통해 특정 질병에 대해서도 진단금 설정을 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추천 상품

보험사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태아형)
- 태어나서 100세까지 의료비 보장! 태아보험 (100세, 특약가입시)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100세보장!! (특약가입시)
- 자녀 성장시 올 수 있는 생활위험에 대한 보장 (특약가입시)

(무)우리아이성장보험M-키즈1106(태아형)
- 태아를 위해 준비하는 100세 의료비 보험 (특약가입시)
- 성인진단비(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준비가능! (특약가입시)
- 선천이상과 저체중에 대한 보장 강화 (특약 가입시)
심의필 제2011-1896호(2011.6.13)

(무)다이렉트100세건강보험1106(태아형)
- 임신사실을 안 날로부터 가입가능한 태아 의료실비 보험 (특약가입시)
- 암진단자금, 생활위험담보, 배상책임담보의 다양한 선택 가능
- 출생시 선천이상에 대한 보장강화 (해당특약 가입시, 20세만기)

(무)하이라이프굿앤굿어린이CI보험Hi1108(태아100세형)
- 태아 100세 의료비 보험 (특약가입시)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보장 (특약가입시)
- 태아담보의 보장 강화 (특약가입시)


태아보험 비교 방법

태아 보장과 자녀에 대한 보장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

보험은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려고 가입하는 것으로 보험금이 부족하다면 가입 안 한 것만 못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태아보험 가입 시에는 태아에 대한 보장이 잘되어 있는지 꼼꼼히 확인을 해야 하고 또한 출산 후를 대비 어린이보험으로써 충분히 활용할 수 있게 비교 후 설계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기환급형과 보험료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보험은 만기환금형과 순수보장형 등 낸 보험료 중 일부를 돌려받거나 받지 못하는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기환급형 보험은 특성상 보험료 책정이 조금은 높아지니 보험료를 아끼고 싶다면 순수보장형이나 환급금액을 적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무조건 저렴한 태아보험을 찾기보다는 내 자녀를 위해 보장이 잘되어 있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쓸데없이 보장만 많이 있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 또한 보험료 책정이 높게 되니 꼭 자녀에게 맞게 설계를 해야 합니다.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은 사망보험금에 연연하지 말자.

사망보험금은 대부분은 가장이 불의의 사고를 당했을 때 남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한 것으로 태아와 어린이에게는 사망보험금이 큰 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망보험금을 높게 책정하면 보험료 역시 오르게 되니 사망보험금은 너무 크게 설정하지 말고 현실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질병이나 사망에 대해 잘 비교하고 꼼꼼히 설계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약을 꼼꼼히 비교 후 설계해야 한다.

태아보험은 많은 보험사가 어린이보험 특약으로 판매하는 상품으로 다양한 특약 사항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런 특약에는 어린이에 대한 보장이 잘되어 있는 것도 있지만 조금은 부족한 상품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태아 보험가입 시 이런 보장 내용을 확인하고 좀 더 특약이 좋은 상품을 선택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 견적을 내보고 선택한다.

태아보험은 현재 많은 보험회사가 판매하고 있고 그 보장 내용 역시 조금씩 차이가 있어 소비자가 비교하기에는 조금은 번거로운 감이 있습니다. 따라서 태아보험 가입 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같이 여러 보험사회의 태아보험을 취급하는 곳을 활용 관심이 있는 보험을 무료로 견적을 받아보시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도 견적방법의 차이로 같은 보험이라도 보험료 책정이 조금은 다르게 될 수 있으니 최소 두 곳 정도에서 견적 및 상담을 받아보시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링크> - 태아보험 무료 상담및 가입자에게 유리한 상품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비교닷컴 <링크> - 여러보험 회사의 태아보험 무료 상담 및 견적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