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이야기

인삼 농사를 짓는 이웃블로거 분께 받은 받은 고마운 6년 근 인삼

인삼 농사를 짓는 이웃블로거 분께 받는 고마운 6년 근 인삼


뽑기 운이랑 이벤트 운이 지지리도 없는 유키NO 얼마 전 이웃블로거 분인 시골아낙네님이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직접 농사지어 재배한 6년 근 인삼을 받아보게 되었답니다. 블로그를 하면 인삼까지 받아 보게 되다니 살다 보니 저에게도 이런 일이 다 있네요. 이런 인연도 만들 수 있고 역시 블로그를 하기를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이게 바로 금요일 날 도착한 시골아낙네님이 보내 주신 6년 근 인삼이랍니다. 장자를 열어보고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수삼연근 확인서랑 잔류농약 정밀검사 성적 서였답니다. 이벤트로 보내주신 인삼에도 요렇게 꼼꼼하게 확신서 까지 보내주셨답니다.


상자를 열어 보니 내용물을 보니 보시는 것처럼 6년 근 인삼 한 채와 홍삼 액이 들어 있었답니다. 역시 다음 우수 블로거답게 인삼 포장상자에 시골아낙네님의 블로거 주소가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이 인삼으로 무슨 요리를 해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이 되네요.

시골아낙네님 이벤트에서 6년 근 인삼을 받아 보는 분을 몇 명 한 뽑은 것 같은데 다시 생각해도 유기No 어쩐 일로 운이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상자를 열어 인삼 하나를 꺼내 보았답니다. 보시는 것처럼 6년 근 인삼답게 정말 크기가 크고 품질이 좋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머니께서도 보시고 정말 좋은 인삼을 받으셨다고 좋아하셨답니다.


이건 다음날 인삼과 마늘을 넣고 닭을 삶으려고 준비하는 것을 찍은 사진이랍니다. 인삼요리를 위해 토종닭님께서 희생을 해주셨답니다. 이렇게 인삼을 넣고 닭을 삶아 다리와 날개는 뜨근뜨근할 때 먹고 남은 가슴살로 인삼 닭죽을 만들었답니다.


제가 만든 것은 아니니 만드는 과정은 생략하고 완성된 닭죽의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닭은 삶고 인삼은 으깨어 죽에도 넣었답니다. 그래서 보시는 것처럼 닭죽에도 인삼 덩어리가 보인답니다.

초딩 입맛 유키No 죽을 먹으면서 입안으로 들어오는 인삼의 맛을 쓰다고 감탄사를 연발하면서도 인삼을 다 골라 먹었답니다. 6년 근 인삼을 보내 주신 시골아낙네님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건 시골아낙네님의 명함으로 보이는 주소로 가시면 아낙네님의 블로그에 가면 인삼 재배에 대한 글을 직접 보실 수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이제 막 인삼을 출하해서 연락하시면 산지에서 바로 신선한 인삼을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