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이유와 암보험 순위비교를 통한 암보험 추천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이유와 암보험 순위비교를 통한 암보험 추천


암은 한국인의 3대 질병으로 많은 분이 암보험 추천을 하고 하나 정도는 가입을 해두고 있습니다. 그건 악성종양으로 들어가는 암은 치료가 힘든 병인 것은 물론이고 한 번이라도 걸리게 되면 치료기간에 많은 치료비가 들어가는 것은 물론이고 치료가 끝나고 나서도 제대로 사회생활을 하지 못할 수가 있어 큰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또한, 암이라는 질병은 예전과는 다르게 변화한 생활습관으로 발병률이 낮아지기보다는 더욱 높아지는 질병으로 암 보험 가입률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편에는 보험회사들이 암보험에서 발생하는 손해를 줄이려고 암보험을 축소하거나 암보험의 보험료를 인상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가입 시에는 꼼꼼히 비교하는 과정이 필요하고 여러 암보험을 비교 향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런 점을 고려 암보험 추천 및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과 암보험 순위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이유

위에도 언급했지만 암보험은 보험회사들이 손해 때문에 판매를 중단하는 경우도 있고 보장을 축소하는 일도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이 폭이 점점 줄어드는 보험 중 하나이기 때문에 더욱더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을 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 많은 분이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을 많이 하는 것은 갱신형 암보험이 나쁜 것이 아니라 비갱신형이 아무래도 보험료에 대한 부담이 덜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때 견적을 낸 보험료로 유지하기 때문에 보험료 부담 면에서 훨씬 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비갱신형 암보험은 상품마다 보장 내용이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진단금이나 수술비 형태로 이루어져 있고 상품에 따라 암 입원일당과 항암치료비를 보장하는 보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면에서 보면 비갱신형 암보험이 좀 더 종합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기는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갱신형 암보험도 진단금만 크다면 보험금을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순위 비교와 견적 방법

암보험의 가입 순위는 여러 보험사의 암보험 상품을 이용하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상품별 암보험 가입률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료 역시 전문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면 효과적으로 내가 가입하게 되면 내야 하는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보험사의 암보험 상품을 취급하는 전문 보험대리점이니만큼 원하는 보험 상품을 부담 없이 견적을 내어 볼 수 있어 인기 순위별 내가 내야 하는 보험료 수준을 효과적으로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가입 시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암보험 가입 순위를 효과적으로 알아볼 수 있고 상품별 보험료 수준과 보장내용 수준을 비교 좀 더 나에게 유리한 상품을 추천을 받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인기 순위 및 암보험 추천

보험회사
상품특징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암플랜100세만기형)
- 갱신없이 보장받는 100세 전문 암플랜보험!
- 암치료를 위한 진단금, 입원비, 수술비를 체계적으로 보장 (특약가입시)
- 남녀생식기암도 가입한 암진단비 그대로 지급! (특약가입시)

 

(무)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보험플러스1204(암플랜)
- 암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 (진단-입원-수술-방사선약물치료, 각 특약가...
- 보장은 100세까지, 보험료는 갱신없이! (100세만기, 비갱신형으로 ...
-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암일수록 더 크게 보장 (3대암, 고액치료비암,...

(무)LIG두번보장암보험(L11.10)
- 전이암, 추가암 등의 2차암에 대한 보장! (최초암진단후 1년경과후 발...
- 암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을 100세까지!
- 암을 포함한 질병으로 인한 수술시에도 수술비 보장 (해당특약 가입시)

(무)뉴원스톱암보험
- 한국인 사망원인 1위 암을 보장하는 암 전문보험
- 보험료 인상, 갱신없고 다른보험이 있어도 정액보장
- 암진단시 목돈 일시지급


암보험 가입 방법과 확인 사항들

가족과 친척의 암 발병 이력을 확인한다.

암보험에 가입할 때 확인해야 하는 사항 중 하나는 가족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암의 발병은 유전적 영향도 존재해서 가족 중 특정 암에 걸려 치료를 받은 사람이 있다면 해당 암이 나에게도 발생할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험 회사의 따라서는 가입을 거절하는 경우도 있고 가입에 제한을 두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유리한 상품에 가입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암이 나에게 위험한 만큼 보장을 충분히 설정해서 대비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입한 보험이 있다면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선택한다.

암보험은 가족력 등을 확인 자신의 위험도에 따라 하나만 가입하는 분도 있지만 여러 개에 가입해두는 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암보험 가입을 고려 중이거나 유지를 하고 있다면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은 보험료 수준이 치료를 받을 때 부족 한 점이 없는지 입니다.

암은 치료 시 큰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진단금이 부족하다면 치료를 받을 때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충분히 설정을 해 가입을 해야 하며 암보험은 의료실비보험으로도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니 기존에 가입한 암보험이 있다면 확인을 하여 보험금 수준이 지금의 암 치료비용보다 매우 적다면 추가로 암보험에 가입해두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보험을 가입 시 진단금이나 수술비를 설정할 때에는 현재 암치료비에 맞게 설정을 하면 부족할지 모르니 미래의 의료수가 상승을 고려 설정을 해두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암진단금과 수술비는 적절하게 설정한다.

암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진단금과 수술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진단금은 치료비 외에도 암 치료로 힘들어진 사회 활동으로 부족해진 생활비를 진단금을 통해 보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암 진단금과 수술비는 충분히 설정을 해두어야 앞으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진단금은 대부분 1회에 한해서만 보장을 하고 치료 후에 다시 암보험 가입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모르는 재발을 생각해서 크게 설정을 해서 가입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선택한다.

암보험은 많이 축소가 되었지만, 생명보험회사와 손해보험회사가 전부 판매를 하는 상품으로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의 상품을 전부 취급하는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 견적을 내보면 나에게 맞는 암보험을 찾는 것이 좀 더 수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도 견적방법에 따라 조금은 보험료 수준이 달라질 수 있으니 최소 두 곳에서 견적을 내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