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화장품 리뷰

뽀송뽀송해서 좋은 선크림 추천 제품 알바트로스 파우더 선

뽀송뽀송해서 좋은 선크림 추천 제품 알바트로스 파우더 선

 


요즘은 선크림은 계절에 필요 없이 사용을 해야 하고 여름인 지금은 더욱더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 같은 경우나 많은 분이 선크림을 바르면 끈적이는 느낌 때문에 잘 사용을 하지 않고 막상 구매를 해놓고서 사용을 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길어 봐야 개봉 후 1년인 유통기한을 생각하면 낭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정말 자외선 지수가 높은 지금은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제가 얼마 전 받아본 참존 알바트로스 파우더 선크림을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알바트로스 선은 원형 파우더와 유기 자외선 차단제를 안정화 시켜 뽀송뽀송하여 사용 감이 많이 개선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크림의 끈적임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권할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손상되는 피부를 보호해 주고 보습 성분이 있어 지속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답니다. 그리고 한번 바르면 10시간 정도 자외선을 막아 주니 낮 동안에는 여러 번 바르는 수고를 덜 수 있다고 할 수 있답니다. 이래서 여름철뿐만 아니라 사계절 사용해도 추천할만한 선크림입니다.

 


개인적으로 알바트로스 선이 마음에 드는 것은 저 역시 많은 선크림을 써왔고 어떤 경우에는 구매할 때 판매원 말과는 달리 끈적이는 사용감 때문에 구매 후에도 한번 밖에 사용하지 않는 일도 있었는데 이 제품은 이런 끈적임이 없다는 것이 정말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선크림 외에도 화장품을 바르는 것에 사용감 때문에 거부감을 느낀 적이 많았는데 원형 파우더를 이용한 이런 뽀송뽀송한 느낌은 정말 다른 제품에 비해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럼 직접 사용한 느낌을 말해보면 일단 위에서도 말했지만 촉촉하면서도 선크림의 끈적임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바를 수도 있고 촉촉함 때문에 여름에도 건조해 바디로션을 바르는데 이 알바트로스 선 하나를 발라 수분과 자외선차단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또한, 제가 남성인데 피부 결점을 커버할 수 있어 피부가 깨끗하게 보인답니다.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보면 사용감이나 귀찮아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는 분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역시 몇 년 전만 해도 끈적임과 귀찮음 때문에 선크림을 바르지 않는 성격이었답니다. 

하지만, 피부가 자외선에 한번 제대로 타서 고생을 하고부터는 귀찮아도 선크림을 바르고 답니다. 물론 선크림의 사용감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한번 고를 때 조금은 까다롭게 고르고 있답니다.

물론 선크림을 바른다고 살이 타는 것을 100% 막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햇빛(자외선)에 노출이되 피부가 붉어지고 따갑고 물집이 잡히는 등 피부 손상을 참존의 알바트로스 선 같은 제품으로 충분히 막을 수 있답니다. 정말 예전과 다르게 따갑고 강해진 자외선 때문에 이제는 여성이든 남성이든 선크림 하나 정도는 구매해 사용을 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