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과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암보험 순위 비교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과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암보험 비교


요즘은 주의에 암 때문에 치료받았다는 분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흔해진 질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은 조기에 발견하고 준비만 잘해두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는 질병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암은 치료기술의 발달로 비용 역시 같이 커져 미리 준비를 해 두지 않는다면 가정생활의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즘은 암보험 한두 개 가입을 해두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치료비뿐만 아니라 생활비로 쓸 만큼 넉넉하게 설정해두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이유

 

많이 보험사들이 손해를 핑계로 암보험을 축소하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소비자에게 암보험은 점점 더 필요도가 높아지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변화한 식습관과 생활로 암 발병률의 증가를 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 암에 대해 위험이 커지기 때문에 리 준비를 해 두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암은 의학 기술과 맞물려 치료비용 역시 같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모아둔 돈이 없거나 가입한 암보험이 없다면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할 수도 있고 오랜 기간 모아둔 돈을 치료비로 전부 써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지금은 예전과 달리 의학기술이 발달해 치료를 잘 받고 환자의 의지만 강하다면 많은 분이 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큰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일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항암치료와 수술 외에도 먹는 항암제 등으로도 치료하기 때문에 준비만 잘해두고 심각한 상황이 아니라면 극복할 수 있는 질병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일을 대비해 암보험의 필요성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이란?

암보험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면 비갱신형과 갱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 비갱신형의 특징은 보장내용이 거의 진단금으로 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험마다 차지가 조금씩 존재하지만 비갱신형의 특징은 이렇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갱신형은 비갱신형보다 보장의 폭이 좀 더 넓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일정기간이 지나면 보험료가 오르기 때문에 부담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선택 시에는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진단금 자체가 큰 상품으로 한 두 개에 가입해서 수술비나 입원비 등에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추천 순위

 

보험사 

상품 특징

상담신청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204(암플랜)
- 갱신없이 보장받는 100세 전문 암플랜보험!
- 암치료를 위한 진단금, 입원비, 수술비를 체계적으로 보장 (특약가입시)
- 남녀생식기암도 가입한 암진단비 그대로 지급! (특약가입시)

 

 

 

 

(무)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보험플러스1204(암플랜)
- 암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 (진단-입원-수술-방사선약물치료, 각 특약가...
- 보장은 100세까지, 보험료는 갱신없이! (100세만기, 비갱신형으로 ...
-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암일수록 더 크게 보장 (3대암, 고액치료비암,...

 

(무)뉴원스톱암보험
- 한국인 사망원인 1위 암을 보장하는 암 전문보험
- 보험료 인상, 갱신없고 다른보험이 있어도 정액보장
- 암진단시 목돈 일시지급

 

 

암보험 비교 및 가입 방법

진단금은 넉넉하게 설정한다.

암보험 중 가장 중요한 담보가 진단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단금은 보험사 그리고 상품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설정을 해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치료비 외에도 치료로 줄어든 소득을 대신해 생활비로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암보험같이 질병을 보장하는 보험은 현재가 아닌 미래를 보고 설정을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가입 시 현재의 암 치료비가 아니라 의료수가의 상승을 고려 미래에 들어갈 암 치료비를 생각하여 설정해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지급이 빠른 회사를 선택한다.

모든 보험이 그렇듯 암보험 역시 보험금이 빨리 지급되는 회사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큰 비용이 들어가는 만큼 빨리 지금을 받아 치료비와 생활 자금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암보험은 특히 다른 보험보다 보험금 지급이 빨라야 불확실한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래전 가입한 보험이 부족하다면 리모델링한다.

요즘은 보험사들이 암보험을 많이 축소해 예전 암보험보다 보장이 떨어진다고 하는 일도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암보험에 가입한 지 너무 오래되었다면 물가상승률과 의료수가의 상승에 맞지 않게 진단금이 턱없이 부족한 일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때에는 암보험 리모델링을 하여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추가로 암보험에 가입해 현실에 맞게 설정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선택한다.

암보험은 여러 보험사가 판매하고 있지만, 인터넷 보험 비교사이트같이 여러 보험 상품을 취급하는 곳을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비교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 리모델링과 가입자에게 맞는 상품을 무료로 상담 및 추천을 하니 좀 더 효과적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보험 비교사이트 이용 시 이왕이면 한 곳보다는 두 곳을 이용하여 정보를 알아보면 보다 효과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