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한울수산(민물장어)

민물장어 중복 대미 무더운 여름 스테미나식 [민물장어 도소매 한울수산]

민물장어 중복 대비 무더운 여름 스테미나식 [민물장어 도소매 한울수산]


이제 장마도 물러가고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었답니다. 그래서 요 며칠 광주 낮 온도도 30도를 웃돌고 있답니다. 정말 폭염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복도 며칠 앞으로 다가왔답니다. 복날 하면 보신탕, 삼계탕 요즘은 오리 요리 등 많은 것들을 먹는데 역시 민물장어도 빼놓을 수 없답니다.

 


이번 여름 장어 값이 많이 올라 오리가 많이 팔린다고 하는데 그래도 민물 장어는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올 초를 생각하면 장어 가격도 많이 내려갔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더워지자 저희 수산도 바빠지기 시작했답니다. 찾아와서 사가는 분도 있고 택배로도 양도 늘어나고 있답니다. 그리고 날씨가 상당히 더워져서 택배로 나가는 장어는 아이스 팩을 아낌없이 넣어 보내고 있답니다. 여름이 제일 장사가 잘되는 철이기도 하지만 가장 힘든 때이기도 하답니다.

 


이건 저희가 먹으로겨 구운 장어랍니다. 어제 엄청 더운 날씨에 배송 양이 많아 초벌구이를 30kg 가까이 해서 정말 더웠답니다. 사무실에도 에어컨을 놔달라고 매형한테 1인 시위라도 해야겠습니다. 


 


이건 어제 택배로 나가는 1차분이랍니다. 저희 수산은 최대한 받는 분이 신선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장어는 손질하는 즉시 진공포장을 하기 때문에 최대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참 그리고 블로그 방문으로 주문하시는 분은 1kg 2,000원 할인을 해주는 것은 호응에 힘입어 아직도 현재 진행 중이랍니다. 그러니 블로그로 방문하신 분은 꼭 전화나 방문 시 블로그를 보았다고 이야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참 그리고 처남을 위해 사무실에 에어컨 한 대 놔주라는 얘기도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건 저희가 소매로 판매하는 손질 장어로 가격과 신선도 면에서는 자신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명함에 나와 있는 번호로 전화를 주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