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소개

맛있는 아오리 사과를 농장과 직거래 언니네 과일농원

맛있는 아오리 사과를 농장과 직거래 언니네 과일농원


요즘 민물장어 글만 올렸는데요. 그러고 보니 이제 다시 아오리 사과를 먹을 수 있는 계절이 왔답니다. 다들 알고 계시듯 아오리 사과는 저장성이 떨어져서이시기가 아니면 먹을 수가 없는 품종이랍니다. 저는 그래서 새콤달콤한 아오리사과를 이시기가 되면 항상 구매를 한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직접 재배에서 판매까지 하는 언니네 과일농원에서 구매했답니다.

언니네 과일농원은 젊은 두 부부께서 재배와 쇼핑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요즘은 예약하면 사과 따기 체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리만 멀지 않으면 저도 가서 사과를 따보고 싶은데 참으로 아쉽답니다. 그리고 요즘 두 부부님께 축하할 일이 있는 것 같은데 조금 늦은 것 같지만 축하해요.

 

 

 

이건 얼마 전 도착한 아오리사과 20개짜리 한 상자랍니다. 농장 직거래라 그런지 이번에도 신선한 아오리 사과를 비싸지 않은 가격에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작년에 주문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작년보다 포장에 신경을 써주셔서 그런지 배송 중 발생하는 멍든 사과가 한 개도 나오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장이 더욱 고급스러워져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2상자 주문을 더해 아는 지인 분께 선물하고 생색 좀 냈답니다. 이번 사과도 다 떨어지면 더 구매해 먹어야겠습니다.

 

 

맛있게 익은 아오리 사과랍니다. (혹시나 해서 말을 해두면 아오리사과는 원래 푸른색이랍니다. 풋사과랑은 다르답니다.) 그리고 이번 사과는 제가 김소라님께 졸라서 보통 출하시기보다 조금 일찍 받아봐서 사과를 따자마자 포장을 해서 보내 준거랍니다. 그래서 더욱더 사과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참 그리고 아오리사과는 냉장보관을 해야 더욱 오래가고 맛이 있답니다. 작년 제가 더운 날씨에 실온 보관을 오랫동안 해서 아까운 아오리 사과가 몇 개가 바람이 들어간 적이 있답니다. 그러니 꼭 내장보관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면 언니네 농원에서 재배하는 사과와 채소 등을 주문해 볼 수 있는 쇼핑몰에 가보실 수 있답니다. 지만 아직 아오리 사과가 올라오지 않았으니 혹시 아오리 사과나 사과 따기 체험에 대해 문의드릴 분은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된답니다.

 

언니네 과일농원 (김소라) 010 - 4594 - 4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