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한울수산(민물장어)

한울 수산 민물장어 추석 선물 세트 예약 및 민물장어 가격(장어 1kg가격)

한울 수산 민물 장어 추석 선물 세트 예약 및 민물장어 가격(장어 1kg 가격)


무더운 여름도 다 지나가고 몇 차례의 태풍으로 피해도 많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준비로 바쁘질 것 같습니다. 저희 수산도 추석준비에 바쁘며 민물장어 추석 선물 세트를 예약받고 있답니다. 장어 포장 자체가 냉기를 유지해야 해서 기존에 택배 포장과 달라진 것이 없어 금액도 그대로 해서 25일 오전 예약까지 저희 주거래 택배로 배송할 수 있답니다.

 

그럼 저희 수산의 포장에 대해 보면 택배 배송이든 방문 배송이든 위처럼 손질 후 바로 진공으로 포장하며 깔끔하게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추석 선물 세트 역시 이렇게 진공 포장되어 나가며 손질과 초벌구이 두 가지로 가능하답니다. 단 초벌구이는 kg당 2,000원이 추가된답니다.

 

 

이건 저희 수산에서 소매와 추석 선물 세트로 나갈 시 같이 나가는 양념으로 기본 1kg당 간장 양념과 고추장 양념이 하나씩 나간답니다. 이 양념은 구워서 찍어 드셔도 되고 초벌구이 후에 발라 드셔도 된답니다.

 

상자는 이렇게 냉기를 유지하려고 스티로폼 상자에 아이스 팩을 넣어 나가며 택배비는 3kg 미만 시 구매자 부담 그 이상이면 저희가 부담을 한답니다. 하지만, 받는 곳이 각각 다른 경우에는 택배비를 재조정해야 하니 전화 주시면 된답니다.

 

 

이 가격은 현재 저희 수산에서 판매하는 장어 가격으로 추석 선물 세트 역시 가격은 같답니다. 그리고 장어는 생물이라 미리 손질해 두어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살아있는 것을 손질해 보내기 때문에 입금이 확인되어 구매가 확실해 져야 배송할 수 있답니다.  이외 에도 지금은 1kg에 6~7마리 짜리가 들어와 있는데 키로당 4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한정 수량이라 늦게 전화 주시면 없을 수도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손질된 1kg 장어의 무게는 피와 머리, 뼈, 내장이 제거되기 때문에 무게는 750~800g까지 떨어지게 된답니다. 그리고 뼈와 머리가 필요하신 분은 주문 시 얘기를 하면 같이 보내 드린답니다.

 

 

그럼 추석 선물 세트 예약 및 소매 문의와 도매, 식당 오픈 등 민물 장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위명함에 나온 번호로 연락 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택배가 25일 까지만 접수를 받으니 늦어도 25일 오전까지는 전화를 주셔야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하며 방문 구매는 28일까지 가능하지만 늦게오시면 장어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