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한울수산(민물장어)

한울 수산 민물장어 양념구이 판매 시작합니다. (장어가격, 장어손질, 장어구이)

한울 수산 민물장어 양념구이 판매 시작합니다. (장어가격, 장어손질, 장어구이)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은데 그동안 잘 지내고 계셨나요? 이제 흔히 말하는 장어가 많이 팔리는 시기는 더위와 함께 지나갔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민물장어는 남자뿐만 아니라 고단백 식품으로 기력회복에도 좋아서 4계절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치어 가격의 상승으로 가격이 조금 비싸지기는 했지만, 기력이 떨어지신 분들이 많이 찾는 답니다.

 

 

그리고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저희 수산은 지금까지 손질 장어와 초벌구이만을 판매하며 양념을 같이 드리고 있었는데 이제 소매로 양념구이장어를 판매하기 시작했답니다. 일단은 양념구이 장어는 간장소스를 발라서 구운 것을 판매하며 고추장 양념 구이는 앞으로 판매 예정이랍니다.


장어를 먹어 본분은 알겠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장어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잘 드시지 못합니다. 하지만, 양념구이를 하면 비린내가 많이 사라지기 때문에 민감하신 분도 드시기 편하답니다.

 

 

이게 저희 수산에서 판매하는 민물장어 양념구이로 진공포장 되어 나가기 때문에 신선하게 전국 어디서든 배송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참 그리고 양념구이 장어는 방문에서 구매하실 분은 미리 전화 주문을 주셔야 좋답니다. 그건 아무래도 그냥 초벌구이보다는 굽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약하시지 않으면 오셔서 많이 기다리셔야 한답니다.


양념구이 된 장어는 저희가 충분히 구웠기 때문에 따로 더 구울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2~3분만 데워서만 드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외에 데워 드실 분은 양념이 탈 수가 있으니 최대한 약한 불로 해서 데우는 것이 좋답니다.

 

 

이건 저희 수산의 장어 가격으로 민물장어 양념구이 역시 초벌구이와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손질된 장어의 무게는 머리와 뼈, 피가 제거되기 때문에 실 중량은 750~800이며 초벌구이는 구우면서 기름까지 빠지기 때문에 실 중량은 좀 더 내려가게 됩니다.

 

그럼 장어 손질, 장어구이, 장어 양념구이 등 소매를 하실 분은 위명함에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되고 생물이라는 특성상 택배비는 3,500원이 추가되며 3kg 이상은 택배비를 저희 수산이 부담한답니다. 그리고 이외 식당오픈, 납품 및 도매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 역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