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한울수산(민물장어)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민물장어, 한울수산 민물장어가격(장어손질, 민물장어양념구이, 민물장어도매)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민물장어, 한울수산 민물장어가격(장어손질, 민물장어양념구이, 민물장어도매)


저번 주에는 오랜만에 바빠서 글을 쓰지 못했답니다. 올해 초보다 민물장어 가격이 떨어졌다고 해도 아직 조금은 비싼 감이 있기도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저희 수산 장어를 구매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제 블로그를 보고 민물장어 가격을 물어보거나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답니다. 그래서 언제나 좋은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얼마 전 1kg 6~7마리짜리(4만 원) 장어 구매를 물어보는 분이 있었는데 그때는 6~7마리 장어가 없어 팔지 못했답니다. 다시 말씀을 드리고 가면 6~7마리짜리는 크기가 작고 판매하는 곳이 적어 많이 들어오지 않는 답니다. 그래서 대략 장어가 들어오는 날(입고) 2~4kg가 들어오는데 미리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없는 경우가 많답니다.

 

따라서 6~7마리짜리(1kg 4만 원)가 필요하신 분은 미리 전화를 주시면 저희가 장어가 들어오는 데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수산은 식당 도매 외에도 민물장어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게 장어손질, 민물장어초벌구이, 민물장어 양념구이 등으로 진공 포장하여 판매한답니다. 또한 저희는 실제 1kg당 마릿수로 형성되는 장어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가격의 저렴함과 투명성은 보장할 수 있답니다. 구체적으로 저희 수산의 장어는 마릿수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고 큰 고기일수록 1kg당 가격은 떨어지고 작은 고기일수록 1kg 가격을 올라간답니다.

 

이건 저희 수산에서 판매하는 민물 장어 가격으로 실재 양어장에서 출하되는 장어는 1kg 3마리, 4마리짜리 외에도 kg에 2마리나 1마리가 올라가 가격이 3마리, 4마리짜리보다 좀 더 싼 게 있지만, 저희 수산에서는 너무 크기가 커서 굽기도 불편하고 먹기도 불편하다는 분이 많아 판매하고 있지 않답니다.

 

참 그리고 손질되어 가는 장어의 실재 무게는 머리와 뼈, 피, 내장이 제거되기 때문에 750~800g 정도가 되고 따로 손질한 뼈와 머리가 필요하신 분은 미리 말씀을 해주시면 배송 시 같이 보내드린답니다.

 

이외에도 저희 수산은 식당 오픈 및 민물장어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린답니다. 또한, 미리 연락을 주시고 민물 장어를 가져오시면 kg당 2,000원에 손질과 진공포장을 해 드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