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탈모치료 후기

광주 규림한의원 여성형 탈모, 원형탈모 치료 11주차 후기(광주 탈모 치료)

광주 규림한의원 여성형 탈모, 원형탈모 치료 11주차 후기(광주 탈모 치료)

 

어느덧 이마반 카페를 통해 희망치료 선정이 되어 규림한의원에서 여성형 탈모 및 원형탈모 치료 11주차 치료를 받았답니다. 그리고 규림한의원에서 치료를 받기 전부터 느낀 거지만 역시 탈모 치료를 조급하게 생각을 하면 안 되고 탈모 치료가 힘들더라도 잘 따라 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가 항상 치료를 받던 중 조금 괜찮아지면 비용과 시간문제 때문에 마음이 해이해저 치료를 잘 받지 않아 다시 심해지고 그랬기 때문입니다.

 

 

전에도 말했듯 규림한의원에서 제가 받는 여성형탈모와 원형탈모 치료는 격주로 한주는 약침 치료 -> 매선치료 -> 줄기세포배양약치료 -> 침 치료로 받고 한주는 약침치료 -> 침 치료를 받는답니다. 그리고 어느덧 치료받은 지 2개월이 넘어가고 있답니다. 물론 제가 탈모 진행이 심해 치료효과가 확 보이지는 않지만 좋아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허리디스크 수술을 했는데 이 부분도 원장님께서 항상 신경을 써주신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차이일 수도 있지만 저는 일반 피부과에서 원형탈모로 맞는 주사보다 한방치료로 받는 약침이 부작용이 적은 것 같았습니다. 피부과에서 주사를 맞을 때는 맞은 부위가 욱신거리는 것 외에도 그 당일 두통이나 어지러움이 있을 때가 종종 있었는데 약침 치료는 욱신거리는 것은 있지만, 두통과 어지러움은 아직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치료를 받으면서 힘든 것은 침이나 주사를 맞을 때 통증인데요. 치료를 해주시는 원장님께서 최대한 아프지 않게 침을 놔주고 있답니다.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주사 맞을 때도 이걸로 참 힘들었답니다. 진료를 봐주는 교수님과 주사를 놔주는 선생님이 따로 있는데 주사를 놔주는 선생님은 종종 바뀌었고 주사를 맞을 때 통증도 바뀔 때마다 천차만별이었기 때문입니다.

 

 

사진은 1주차 5주차 11주차 치료를 받고 찍은 것으로 보시는 것처럼 치료 전보다 원형탈모 부위가 많이 가려지고 두피 상태도 좋아졌고 여성형탈모 빗모 현상으로 얇아졌던 머리카락이 많이 굵어졌답니다. 물론 위서도 말했지만, 탈모 치료를 조급하게 생각을 하면 안 되고 제가 다른 분들보다 심했기 때문에 아직은 지속적인 치료와 관리가 필요한 상태랍니다. 그래도 점점 괜찮아지는 것 같아 기분이 치료받기 전보다 훨씬 나아졌답니다.

 

요즘은 규림한의원에서 받는 치료 외에도 쉬는 날 등 경락마사지를 받아 스트레스로 뭉친 어깨 근육 등 근육 등을 풀어주어 최대한 피로가 덜 쌓이게 관리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항상 생활 규칙적으로 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럼 여기까지 저의 이마반 재능 기부 희망 치료 11주차 후기로 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이마반 카페에 가시면 유전성 탈모나 스트레스 탈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공유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