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규림한의원 원형 탈모 및 확산성 탈모(여성형 탈모) 24주차 치료 후기

 

 

어느새 제가 광주에 와서 원형탈모 및 확산성 탈모(여성형 탈모)로 규림한의원에서 치료를 한 지도 6개월이 되었답니다. 제가 원형탈모가 생긴 것이 입대 후부터니 약 8년 정도 되었고 원형탈모가 괜찮아지다 나빠지기를 반복해 여러 해 동안 머리숱 자체가 전체적으로 줄어들며 더욱 심해졌답니다.

 

이렇게 탈모가 오랜 시간 지속되어 처음에는 일반 피부과와 대학병원 등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지속해서 들어가는 치료비 그리고 허리디스크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갑자기 심해져서 거의 포기 상태였답니다. 그런데 이렇게 이마반 카페의 재능기부 희망치료를 통해 제대로 된 치료를 6개월간 받게 되어 많이 괜찮아지고 있답니다.

 

 

이 사진이 제가 처음으로 규림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찍은 사진으로 정수리 옆 부분으로 원형탈모가 크게 생긴 거 외에도 두피 전체적으로 작은 원형탈모와 두비 전체적으로 연모현상이 진행되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당시에는 머리가 신경 쓰여 밖에 나갈 때는 항상 모자를 쓰고 다니곤 했답니다. 그리고 저도 느끼고 있었지만, 희망치료 선정을 위해 상담받을 당시 규림한의원에 갔을 때에 원장님께서 저 같은 경우는 흔하지 않다고 할 정도로 심한 상태였답니다.

 

 

이건 24주차 치료가 끝난 뒤 사진으로 조명이 너무 밝아서 머리숱이 부족해 보이는 느낌은 조금 있지만, 치료를 하면서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양모가 진행되고 있어 원형탈모가 있다는 것은 크게 표시가 나지 않는답니다. 물론 정수리 옆 원형탈모 부분이 아직 다 괜찮아지지 않았지만, 사진처럼 많이 좋아진 것을 알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지금은 외출 시 웬만해서는 모자를 쓰지 않고 다니고 있답니다.

 

개인적 사정이 있어 규림한의원에서 치료를 받는 동안 한약 치료는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약침 치료와 침 치료, 매선 치료, 줄기세포 배양액치료로 연모 현상이 많이 개선되었고 양모도 진행되기 시작했답니다. 물론 완벽하게 괜찮아진 것은 아니지만 제가 탈모 진행상태가 굉장히 심했던 것을 생각하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참 그리고 24주차로 6개월간의 재능기부 희망 치료 과정은 끝이 났지만 규림한의원 원장님이 배려를 해주시어 앞으로도 다시 탈모 치료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처음 규림한의원에 갔을 때에 남들보다 상태가 많이 안 좋아 빠른 치료 효과를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었는데 좋아지는 것을 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이렇게 치료해주신 원장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있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탈모 치료 및 여러 가지 탈모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탈모인 카페 이마반에 갈 수 있답니다.

 

규림한의원 062-366-1075

 

 


« PREV : 1 : ···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 730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