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규림한의원 원형탈모 및 여성탈모 치료 33주차 후기

 

 

어느덧 제가 원형탈모(스트레스 탈모)로 치료 한지도 8개월이 넘어 서고 있답니다. 올해 초에 허리를 다쳐서 수술도 받았고 그 통증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 탈모가 심해졌었는데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 된 이마반 카페를 통해 규림한의원과 인연이 되어 치료를 받게 되어 원형탈모가 많이 좋아졌답니다.

 

물론 아직 완벽하게 탈모가 치료되지는 않았지만 가장 심했던 올해 봄을 생각하면 정말 많이 좋아졌답니다

.

광주 규림한의원에서 받는 치료는 약침 치료, 매선 치료, 줄기세포배양액 치료 등인데요. 모든 치료가 두피에 시술하는 거라 통증이 좀 있답니다. 하지만 두피 자체를 회복시켜 탈모치료를 하는 것이라 양방 치료와는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탈모 정말 치료를 했다고 해도 아차 하는 순간 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많은 데요. 치료를 받으면서도 컨디션 관리도 잘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처음에는 원형탈모만 있었지만, 수년간 좋아졌다 나빠지기를 반복하면서 머리숱이 전체적으로 적어지고 얇아지는 연모 현상까지 생겼었답니다.

 

 

이게 제가 첫 주 치료 후 찍은 사진으로 정수리 옆에 크게 원형탈모가 있고 머리에 가려진 손톱 크기만 원형탈모가 여기저기 있었답니다. 보통 남성형탈모의 경우 앞머리부터 빠지고 뒷머리와 옆머리는 남아있다고 하는데 저의 원형탈모는 경우는 앞머리 뒷머리 옆머리를 가리지 않고 산발적으로 나타났답니다.

 

 

이건 현재 저의 사진으로 위의 사진과 비교하면 많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저의 탈모가 너무 심했기 때문에 아직도 원형탈모가 남아있지만 규림한의원 원장님께서 희망치료 기간이 끝난 후에도 연장을 해주시어 치료를 받고 있답니다. 그래서 더 좋아질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품고 있답니다.

 

이제 2013년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연초부터 정말 이것저것 힘들 일이 정말 많았는데요. 내년에는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고 탈모 치료 역시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로 생각합니다. 그럼 다들 올해 마무리 잘하세요.

 


« PREV : 1 : ···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 : 730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