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규림한의원 원형탈모(확산성탈모) 47주차 후기

 

 

올해는 여름은 얼마나 더우려고 그런지 5월부터 날씨가 상당히 덥네요. 몇 주 전에는 알레르기로 고생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하니 좀 더 관리를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더위를 남들보다 많이 타니 다가 오는 여름을 어떻게 또 보내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제 후기를 본 분은 알겠지만 저는 네이버 카페 이마반 이벤트 희망 치료를 통해 광주 규림한의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벌써 치료를 한 지는 47주가 지나갔답니다. 한의원인 만큼 원형탈모의 원인부터 치료해 치료기간은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꾸준히 치료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제가 규림 한의원에서 받는 치료는 1주 간격으로 한주는 침치료 위주의 치료를 하고 한주는 침치료와 매선치료, 줄기세포 배양액 치료를 받고 있답니다. 그리고 다른 분은 한약치료도 하지만 저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 한약은 먹고 있지 않답니다. 양방이 아닌 한방이니만큼 탈모의 근본부터 치료하고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 상체에 열이 많이 상체 열을 내리는 침도 맞고 있답니다.

 

 

이건 제가 처음 치료를 받았을 때 찍은 사진으로 원형탈모와 연모현상이 너무 심해서 정수리 옆 부분이 머리가 상당히 많이 빠진 상태였고 전체적으로 머리카락이 많이 얇아져 있는 있었답니다. 또한, 두피에 열이 많아 땀이 자주 나곤 했답니다. 그래서 이때만 해도 너무 오랫동안 좋아졌다 나빠지기를 반복하며 원형탈모가 진행이 돼서 좋아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많았답니다.

 

 

이건 최근 치료를 받고 찍은 사진으로 많이 좋아진 건 물론이고 연모현상으로 얇아졌던 머리카락이 많이 굵어졌답니다. 하지만 처음 제가 규림한의원에 내원했을 때 탈모 진행이 많이 되어있는 상태여서 아직도 심한 부분의 머리숱은 부족한 상태랍니다. 특히 당시에는 허리를 다치고 수술까지 해서 통증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상태였답니다. 그래서 컨티션은 물론이고 체중까지 많이 빠져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좋지 않은 상태였답니다.

 

정말 오랫동안 치료와 나빠지는 것을 반복하면서 느낀 거는 머리가 빠지는 건 한순간인데 다시 회복하는 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조금 좋아진다고 방심하지 말고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1. Favicon of http://www.walkview.co.kr BlogIcon 워크뷰

    | 2014.05.30 06:24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 PREV : 1 :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 730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