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한울수산(민물장어)

한울 민물 장어 1kg 가격 식당과 도&소매가 가능한 광주 민물 장어집(광주 맛집, 광산구 장어맛집, 광주 장어 맛집, 민물 장어 가격)

한울 민물 장어 1kg 가격 식당과 도&소매가 가능한 광주 민물 장어집(광주 맛집, 광산구 장어맛집, 광주 장어 맛집, 민물 장어 가격)

 

 

민물 장어는 보양 음식으로 알려져서 여름에 드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장어는 4계절 어느 때에 드셔도 좋은 음식으로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답니다. 저희 한울 민물 장어는 이런 민물 장어만을 취급하는 수산으로 식당도 같이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가까이 사시는 분은 포장을 해가거나 직접 오셔서 드시고 가셔도 된답니다.

 

 

보시는 것처럼 저의 수산은 민물 장어 축양장 시설이 갖춰져 있어 신선한 장어를 바로바로 손질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식당 역시 미리 손질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는 데로 손질해서 나가고 있습니다.

 

 

한울 민물장어 식당 기본 상차림은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나가며 장어와 싸드실 수 있게 명이 나물과 꼬시레기가 같이 나갑니다. 그리고 명이나물은 리필시 추가 비용을 받지 않으니 부족하시면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다.

 

 

보통 저희 식당은 1kg에 3마리짜리가 나가지만 간혹 3마리짜리가 떨어지면 4마리짜리로도 나갑니다. (1kg 손질 후 중량은 750g이상으로 손질해서 나오는 그대로 드리고 있답니다.)

 

※ 저희 한울 수산은 저렴한 외래종 장어를 풍천 장어로 속여 판매하지 않으며 국내양식 순수 국내종 장어만을 취급합니다.

 

한울 민물장어 식당 1kg 가격은 59,000원으로 민물장어 출하가격에 맞춰 식당 가격도 조정되고 있으며 별도의 상차림 비용은 없습니다. 그리고 저희 한울 민물 장어 식당은 도매와 같이하다 보니 식당 영업시간은 오후 5~9시까지랍니다. (포장판매는 식당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아침 9시부터 식당 영업시간 끝날 때까지 가능하답니다.)

 

 

이건 저희 한울 민물장어에서 포장가격이며 양념이 같이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초벌 포장의 경우에는 1kg에 2,000원이 추가되며 전국 택배 배송을 하고 있어 어디서든지 받아 드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저희 한울 민물장어는 장어를 가져오시면 손질 비용을 받고 손질 및 진공 포장을 해드리고 있으며 식당 오픈 및 도매 납품에 대해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위명함에 나와 있는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