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암보험 추천과 암보험 보장 내용 및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암보험 추천 및 한화 암보험 추천 이유

암보험 추천과 암보험 보장 내용 및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암보험 추천 및 한화 암보험 추천 이유


암은 걸리게 되면 직장 생활도 힘들어지고 큰 치료비가 들기 때문에 많은 분이 대비하려고 암보험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보험사가 손해를 이유로 암보험을 축소하고 비갱신형에서 갱신형으로 조정하여 운영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해가 갈수록 암보험의 보험료는 오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은 보장내용이 축소되기 전 빨리 가입을 해야만 좀 더 가입자에게 유리하게 설계할 수 있는 보험으로 진단금과 수술비를 충분히 설정해야 만약의 경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암보험 보장 내용 및 소비자가 선호하는 한화 한아름플러스 암플랜 암보험 추천 이유와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한 암보험 추천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 보장 내용

암보험의 대표적인 보장 내용으로는 바로 암에 진단을 받았을 때 지금 받는 진단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진단금은 대부분 생명사가 손해보험사보다 크다고 할 수 있으며 대부분 최초 1회에 한해서만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진단금이 크면 좋지만 두 보험사의 상품은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무조건 진단금이 크다고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LIG 새로 나온 암보험 중에는 암 재발에 대한 진단금도 지급하는 보험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해당 항목은 갱신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암보험은 상품에 따라 암입원비 및 암수술비, 방사선약물 치료비를 보장하고 있으며 암보험은 보장내용에 따라 갱신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100세까지 갱신 없이 보장을 해주는 상품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한화 한아름플러스 암플랜 암보험 추천 이유

일단 한화 암보험은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암보험으로 큰 장점 중 하나로는 타 보험사의 상품보다 보험료가 저렴하게 설계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한화 암보험은 타사와 달리 질병 사망보험금이 의무가 아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보험이 그렇든 암보험도 사망보험금이 크기가 얼마냐에 따라 보험료 책정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한화 암보험은 암진단자금 뿐만 아니라 암수술비/입원비/방사선치료비가 100세까지 비갱신형으로 유지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암 입원비와 수술비는 100세까지 반복적으로 보장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대부분의 손해보험사 상품은 없는 납입면제 기능이 암진단시과 질병이나 상해로 80% 이상 후유장애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가 가능하며 특약을 통해 노출증 진단비도 비갱신형으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중 한화 한아름플러스 암플랜는 잘 만들어진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아보험 추천 순위

보험회사
상품 특징
상담신청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암플랜100세만기형)
 - 갱신없이 보장받는 100세 전문 암플랜보험!
- 암치료를 위한 진단금, 입원비, 수술비를 체계적으로 보장 (특약가입시)
- 남녀생식기암도 가입한 암진단비 그대로 지급! (특약가입시)

(무)우리암보험(v1.1)
- 한국인 사망원인 1위인 암 집중 보장
- 한 번 가입으로 80세까지 보장
- 만기축하금 지급 (만기환급형 선택시)

(무)LIG두번보장암보험(L11.10)
- 전이암, 추가암 등의 2차암에 대한 보장! (최초암진단후 1년경과후 발..
- 암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을 100세까지!
- 암을 포함한 질병으로 인한 수술시에도 수술비 보장 (해당특약 가입시)

(무)뉴원스톱암보험
- 한국인 사망원인 1위 암을 보장하는 암 전문보험
- 보험료 인상, 갱신없고 다른보험이 있어도 정액보장
- 암진단시 목돈 일시지급


암보험 비교 방법 및 현명한 가입 방법

진단금과 보장 내용은 꼼꼼하게 비교하여 가입한다.

암보험은 같은 보장이어도 간혹 어떤 보험사의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판매를 하고 어떤 보험회사는 갱신형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가입 시 이런 점을 확인 최대한 가입자에게 유리하고 보장이 잘되어 있는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은 한 번이라도 걸리게 되면 직장생활과 가족이 생활하는데 지장을 주기 때문에 진단금을 크게 설정하여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로 암은 치료 자체가 비용이 많이 들어가니 진단금을 적게 설정하면 치료 자체에도 보험금이 부족할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사망보험금은 최소한으로 설정하여 가입한다.

모든 보험이 그렇듯 암보험도 상해와 질병 사망에 대해 보장을 설정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험사에 따라서 기본계약으로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암보험은 암 치료를 목적으로 가입하는 보험이니만큼 사망보험금은 최소한으로 가입하고 진단금을 크게 설정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사망 진단금에도 관심이 있다면 암보험보다는 종신보험이나 정기보험으로 좀 더 사망보험금을 체계적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력을 확인 하루라도 빨리 가입한다.

암 발병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성별에 관계없이 발병을 하지만 그래도 유전적 원인도 큰 질병으로 가입 시 가족력을 확인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족력을 확인 위험한 암에 대해 진단금을 좀 더 크게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중복 보장이 되는 상품으로 2개에 가입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암보험은 특성상 손해보험사는 1년 미만 시 가입금액의 50%, 생명보험사는 2년 미만 시 가입 금액의 50%만을 지급하니 빨리 가입을 해두어야 나중에 만약의 사태 발생 시 보험금을 손해 보는 일이 없이 다 받아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을 비교 후 선택한다.

암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이 존재하고 있는데 두 보험의 보장내용이 동일하다고 하지 않고 차이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중에는 비슷한 보장인데도 갱신형인 경우도 있지만 몇몇 보험회사는 재발 보장의 경우 갱신형해서 운영도 하고 있으니 두 보험의 특징을 비교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야 하는 보험료의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갱신형보다는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비교해 보고 선택한다.

암보험은 사망보험금의 크기와 진단금의 가입금액의 차이 그리고 적립보험료의 차이로 같은 보장이어도 보험료가 다르게 책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암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활용하면 여러 보험사의 암보험을 효과적으로 견적을 내 볼 수 있으며 현재 많이 선호되고 있는 상품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 가입 시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견적이나 상담을 받아보시면 보다 효과적으로 암보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도 견적방법에 차이로 보험료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최소 두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링크> - 암보험 무료 견적 및 가입자에게 유리한 암보험 추천서비스 제공

보험비교닷컴 <링크>- 여러 보험사의 암보험 무료 상담과 견적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