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탈모치료 후기

원형탈모, 여성형탈모 광주탈모치료 규림한의원 3~5주차 후기

원형탈모, 여성형탈모 광주탈모치료 규림한의원 3~5주차 후기

 

요즘 여름이다 보니 제가 하는 일이 바빠 이제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마반 카페에 희망 치료에 선정되어 탈모치료를 꾸준히 받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3~5주차 광주 규림한의원 탈모 치료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참 그리고 아시겠지만 제가 현재 치료받고 있는 것은 원형탈모와 여성형탈모랍니다.

 

저의 원형탈모는 전에도 설명했지만 다발성이라 손톱만 한 원형탈모가 여기저기 있답니다. 그래서 보통 피부과에 가면 원형탈모가 있는 곳만을 치료하지만 규림한의원에서 치료과정 중 다른 곳에 원형탈모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려고 원형이 있는 곳은 집중적으로 그리고 두피 전체적으로도 치료하며 개선을 하고 있답니다.

 

 

일단 저의 치료 과정은 처음에는 보시는 것처럼 찜질과 마사지를 한 뒤에 본격적인 약침 치료로 시작한답니다. 약침 치료를 처음 1~2주차에는 주사를 머리에 처음 맞으면 힘이 드니 이런 점을 고려해 치료하고 그 후에는 본격적으로 치료한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4~5차 치료 때에는 1~2주차 치료 때보다 통증이 좀 더 있었답니다. 하지만 치료만 된다면 이 정도는 버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받는 치료는 매선 치료로 피부 개선에도 사용이 되며 진피에 녹는 실을 넣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피부가 빨리 재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이 치료는 맞을 때는 그다지 아프지 않지만 맞고 나서 조금 욱신거리는 게 있지만, 두피에 혈액순환이 잘되게 맞는 것이니 기쁜 마음으로 맞는답니다.

 

이렇게 매선치료를 받고 나서 그다음으로는 줄기세포배양액 치료를 한답니다. 줄기세포 배양액 치료는 전동 칫솔 같은 것으로 두피를 두드리며 전체적으로 치료제를 주사하며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치료가 가장 아픈 것 같지만 그래도 참고 받을 만은 하답니다.

 

마지막으로 받는 치료는 침 치료로 침을 발과 다리 머리 등에 놓는답니다. 그리고 머리에 일정 시간 빛을 쏘이면 치료가 끝이 난답니다.

 

 

보통 매선 치료와 줄기세포 배양액 치료는 2주에 한번 하며 이 치료를 하지 않는 주에는 약침 치료와 침 치료를 한답니다. 그리고 항상 원장님이 얘기해 주시는 것이 바로 머리가 나는 두피가 건강해야 머리도 건강하게 나고 자란다고 두피를 우적으로 치료를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제 두피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치료를 받으며 많이 개선된 거 같습니다.

 

 

사진은 처음 제가 치료받은 날에 찍은 사진과 5주차 치료를 받고 찍은 사진으로 매번 거울을 봤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비교를 해서 보니 확실히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치료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치료 과정 약 한 달간은 머리 빠지는 양이 그대로 거나 조금 더 빠지는 듯했는데 지금은 빠지는 양이 현저히 줄었고 머리도 굵어졌답니다.

 

카페나 검색을 해보니 치료를 받는 중 머리 빠지는 양이 늘어나면 쉐딩현상으로 휴지기 머리 일명 빠질 머리가 빠지는 거라 신경을 안 써도 된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3~5후기로 혹시 탈모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분은 아래 배너는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규림한의원 : 062-366-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