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탈모치료 후기

광주 규림한의원 원형탈모, 여성형 탈모 치료 15주차 후기

광주 규림한의원 원형탈모, 여성형 탈모 치료 15주차 후기


어느덧 광주 규림한의원에서 원형탈모 치료를 시작한 지 3개월이 넘어가고 있네요. 전에도 대학병원에서 오랫동안 치료를 받았지만, 병원을 가다 말다를 반복해서 그런지 효과가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말 제대로 치료를 받으려면 치료 과정을 잘 따라가 주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특히 치료 과정 외에도 스트레스성 탈모는 여러 가지 원인에서 발생하니 생활 습관 등 안 좋은 습관이 있다면 고쳐야 치료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늦게 자는 습관이 있는데 최대한 일찍 자려고 노력을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거지만 잠자는 시간이 충분치 않거나 자는 시간이 일정하지 않으면 탈모를 가속 시키는 것 같습니다.

생활 습관이나 스트레스로 두피 상태가 안 좋아져서 탈모가 오는 건 정말 한순간이지만 치료과정은 오래 걸리고 힘들기도 하니 괜찮아졌다고 방심하지 말고 꾸준한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럼 규림한의원 원형탈모 치료 과정은 약침 치료, 매선 치료, 줄기세포 배양액 치료, 일반 침 치료, 비타민D 생성에 도움을 주는 광선 치료를 한답니다. 원형탈모 치료는 두피에 치료하는 것이기 때문에 통증에 대해서는 치료받는 사람이 감당해야 한답니다.

 

 

이건 제가 처음 치료를 받고 나서 찍은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두피 상태도 빨간하고 사진상에는 나오지는 않았지만, 머리에 뽀르지 같은 게 자주 났답니다. 탈모 진행 상태는 보시는 것처럼 원형탈모와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연모 현상이 있답니다. 원래 처음에는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원형 탈모이었지만, 치료를 받다 말다 그리고 불규칙적 습관과 스트레스로 점점 안 좋아져서 이렇게 됐답니다.

 

 

이 사진은 현재 저의 두피 상태로 사진상 잘 알아보기는 어렵지만, 처음보다는 많이 좋아졌답니다. 특히 연모 현상이 많이 사라졌으면 두피가 당기거나 누르면 아픈 현상은 거의 사라졌답니다. 그리고 머리숱이 부족해 보이는 건 치료를 하며 따로 사용 중인 미녹시딜 때문에 쉐딩 현상이 있어 그런 것 같습니다.

제가 탈모진행상태가 심해서 치료 효과가 남들보다 더디지만 그래도 탈모 치료 효과는 오랫동안 받아야 나타나니 항상 이 생각을 하며 치료를 받고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이마반 카페에 갈 수 있답니다.

 

규림한의원 062-366-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