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냄새 차단 깔끔한 휴지통 매직캔 프리베 기저귀 휴지통 추천

요즘은 휴지통도 기능이 참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특히 냄새를 차단할 수 있는 휴지통은 애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한테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고양이 모래에서 나는 냄새나 기저귀에서 나는 냄새 등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이런 데에서 나오는 냄새가 더 심해져 쓰레기를 자주 버려야 한답니다.

매직캔 휴지통 많은 분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냄새 차단 휴지통으로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매직캔만 검색하게 되면 종류도 참 다양하고 많답니다. 저는 현재 매직캔 프리베 휴지통을 사용하고 있는데 모양이 직사각형으로 슬림해 공간 활용에 용이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기저귀에서 나는 냄새나 고양이 모래에서 나는 냄새를 잘 차단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사고 후회하지 않는 제품 중 하나랍니다. 

매직캔 휴지통은 리필 봉지가 필요한데 개인적으로 한번 사면 정말 오랫동안 구매를 하지 않을 만큼 양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매직캔이 호환되는 다른 리필 봉지를 사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일반 쓰레기 봉지도 호환이 된다 고 하더라고요.

 

매직캔프리베 신상품 21L 27L 4중냄새차단 매직캔리필, 05 27L리필 PLUS 280R5B

 

쇼핑하기를 누르면 매직캔 프리베 휴지통을 쿠팡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는데 이런 냄새 차단이 되는 휴지통 하나 구매해 놓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