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영화/해외 영화

아이언맨 2를 혼자보게된 이유.. (감상평)

 4월 중순 롯데 시네마에서 메일이 왔다. 왠 일지 하고 멜을 보는 순간 헉 ! 내 포인트가 4월 30이 소멸 예정!! 며칠 뒤 롯데시네마를 가니 보고 싶은 영화가 없었다.

 그래서 직원한태 "이거 평일 무료 관람권으로 바궈놀 수 있나요?" 그말에 직원 "전에는 됬는데 이제는 안되고 당일 보는 것만 되네요" 옆에 친구가 4월 말에 아이언맨2가 개봉하니 그때 보자고해서 그냥 돌아오게 되었다.

어느덧 시간은 4월 29일 불야 불야 친구한태 내일 영화를 보자고 했는데... "미안해 나 약속 있네"  그래서 고민 고민 30일 영화관에가서 10시 05분 아이언맨2를 한자리 구석으로 예매를 하고 집에와서 있다가 가게되었다. 근데 이건 원 오는 사람마다 커플 ㅠㅠ  그래도 당당하게 영화를 혼자 봤다.

그럼 이제 부터는 영화 본 개인적인 평입니다.

전 전작을 그렇게 재미있게 본게 아니라 큰기대를 하지 않고 갔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번에는 개인적 평으로는 전작보다는 재미있다고 느꼈습니다. 내용을 예기하게 되면 볼예정인분들은 재미가 떨어지니 내용예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전작을 보면서 느낀거지만  액션이나 그래픽 효과는 좋지만 내용 구성은 그냥 보통 히어로물 하고 별반 다르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12세 관람가인데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 보기에는 좀 폭력적이지 않나 싶었습니다.
짧은 감상평이지만 도움 보시기전에  참고가 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