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역반무테로 스타일을 바꿔보자

작년 인터넷에서 구매하게 된 벤츠 역반무테 입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역반무테는 벤츠사에서 나온 거밖에 나오지 않아 저걸 사게 되었네요. 옥션 경매로 사서 비싸지 않은 가격에 산 걸로 기억이 나네요. 보통 인터넷 가격은 10만 원 미만이었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이테리에서 제작됐다고 쓰여 있는데 인터넷에서 산 거라 그렇게 믿음은 가지 않네요.


안경을 사고 근처 안경집에서 안경알을 맞췄는데 개인적으로 안경알 색 넣는 것을 좋아해서 색이 약간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
사진에는 보이지는 않지만, 안경 중간 부분을 보면 벤츠 마크가 붙어 있답니다.


가죽 안경집이랑 품질보증서도 같이 왔는데 다 없어지고 안경집하고 안경만 남아있네요
안경을 사고 저한테 어울리지 않아 몇 번 안 찼지만  독특한 안경테를 찾으신다면 이 반무테도 괜찮은 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