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영화/애니메이션 정보

여심을 흔든 만화 속 남자 캐릭터들의 유형

여심을 흔든 만화 속 남자 캐릭터들의 유형
 
로맨스를 주제로 한 만화들 여러 가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작품들의 인기는 드라마나 영화도로 제작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만화 속에 등장하는 여자 캐릭터와 남자캐릭터는 많은 남심과 여심을 흔들어 놓은 것은 물론이고 많은 여운을 남기기도 합니다. 그럼 이런 작품 중 여심을 흔들어 놓았던 만화 속 남자 캐릭터들의 유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풀하우스

풀하우스 많은 분이 송혜교, 비 주연의 드라마로 알고 있지만, 작가 원수경 선생님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여기서 나오는 남자 캐릭터 라이더라는 연재되는 동안 많은 여심을 흔들었다. 풀하우스 영국에서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혼자 살게 된 엘리가 어느 날 잠을 깨우는 남자를 통해 아버지가 지으신 풀하우스가 다른 사람에게 넘어갔다는 것을 알고 그 집을 라이더라는 사람이 사게 된 것을 알게 됩니다. 그 뒤 둘은 한 사건을 통해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되고 풀하우스를 두고 양보를 못하다 계약 약혼이 성립되어 벌어지는 로맨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범한 재능을 가진 캐릭터 라이더

첫사랑의 여운을 가진 남자로 성격은 평범하지만, 그가 가진 재능은 평범하지 않은 캐릭터입니다. 때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질투도 하며 외향적인 성격이면서도 잘 표현을 잘못하며 완벽함을 추구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쉽게 보이지는 않지만 한 여자를 깊게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의 소유자로 여성들 마음을 흔들었고 이 작품에 빠져들게 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계약 약혼으로 시작된 둘의 연애 이렇게 둘은 서로 사랑하게 되고 결혼까지 하지만 그들의 러브스토리는 순탄치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을 극복해나가는 엘리와 라이더의 모습은 많은 여심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장난스러운 키스

장난스러키스 풀하우스와 마찬가지로 대만과 우리나라에서 드라마로 제작된 만화로 정형적인 나쁜 남자의 캐릭터인 나오키는 많은 여심을 흔들었습니다. 성적이 좋지 않은 코토코는 다른 반인 천재 나오키를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어느 날 용기 있게 고백했지만 차이게 되고 우울한 집으로 돌아오는데 지진 때문에 집이 무너져 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아버지 친구 집에 신세를 지게 되는데 그 집이 나오키 집었고 이렇게 한집에서 살게 된 둘의 좌충우돌 사건들을 겪으면서 일어나는 사랑이야기입니다.

아이큐 200의 천재 캐릭터 나오키

나오키 어렸을 적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있고 아이큐 200의 천재 소년이다. 그리고 잘생긴 외모로 학교의 최고의 인기 남이지만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하지만, 나오키에게 관심 없는 듯한 하면서도 그녀 모르게 질투를 하기도 하고 코토코를 사랑하면 변해가는 나오키의 모습은 많은 여심을 흔들어 놓았던 작품입니다.

장난스런키스 작가분이 갑작스럽게 죽어 완결이 나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던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나오키 옆에 있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노력하는 코토코의 모습과 그녀를 좋아하게 되면 화도 내게 되고 꿈이라는 것도 꾸게 되며 변해가는 그녀와 결혼까지 하는 나오키의 모습은 완결이 나지 못한 것을 또 한 번 아쉽게 만들었던 만화입니다. 


꽃보다 남자

꽃보다 남자 정말 유명했던 만화로 드라마와 영화로도 여러 번 제작 되었던 작품입니다. 어쩌면 식상할지 모르는 부잣집 도련님인 재벌 2세를 주제로 한 내용과 꽃미남들의 대거 등장하지만 이런 내용에 더 많은 여심을 흔들어 놓았던 만화입니다. 여자치고는 터프한 성격을 가진 마키노 츠쿠시 부모님에 의해 명문학교인 에이토쿠 학원에 들어가 그곳에서 남자애들을 만나 박해를 받으며 그들의 리더인 츠카사가 그녀에게 반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입니다.

정형적인 나쁜남자 캐릭터 츠카사

츠카사 정형적인 나쁜 남자 스타일로 처음에는 F4를 괴롭히던 학생을 도화 주던 츠쿠시를 괴롭히다 그녀의 당당한 모습에 반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뒤 츠카사의 노골적인 애정공세는 시작되고 한편으로는 그녀에게 쌀쌀 맞게 대하면서도 듯하면서도 뒤에서는 츠쿠시를 엄청 챙기는 모습은 많은 여심을 흔들어 놓았던 것은 물론이고 연재가 되는 내내 여러 가지 재미를 선사해 주었습니다.

꽃보다 남자 주인공인 츠카사 외인 3인 방들도 개개인마다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많은 여성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화입니다. 그리고 영화와 드라마로 다시 제작되면서 또 한 번 이 만화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었습니다.


다른 듯하면서도 비슷한 여심을 흔들어 놓은 남자 캐릭터

3가지 만화의 주인공인 남자캐릭터 서로 비슷해 보이면서도 어떻게 보면 같은 성격을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재벌 2세이며 자신의 여자만을 사랑하는 나쁜 남자의 성격의 캐릭터로 백마 탄 왕자님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았던 만화들입니다. 하지만, 이런 캐릭터는 현실에서는 실제로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만화 더욱 여심을 흔들어 놓을 수 있던 작품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