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이웃 블로거분이 운영하시는 피규어 걸스를 소개합니다.

이웃 블로거분이 운영하시는 피규어 걸스를 소개합니다.


이웃 블로거인 하록킴님이 운영하고 계신 피규어 걸스 몇 달 전에 포스트 해 드리기로 했는데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이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록킴님에게 너무 늦게 올린 거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 전하고 시작하겠습니다.

하록킴님과 저와의 인연은 이렇게 시작됐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피규어도 조금은 관심을 두고 있던 저에게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다음 뷰 베스트 글을 따라갔다가 하록킴님 블로그를 알게 되었답니다. 이제야 생각을 해보니 하록킴님과의 인연도 이제 1년을 향해 가고 있는 듯합니다.

                 (http://myhobbystory.tistory.com)

그럼 하록킴님을 잠시 소개를 해보면 블로그 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으셔서 쇼핑몰 외에 블로그를 통해서도 여성 피규어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하록킴님 블로그에서는 365일 피규어 1,000원 경매 이벤트가 이루어지고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라도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저도 1,000원 경매에서 한번 피규어를 저렴하게 낙착을 받아 봤답니다. 요즘은 너무 바빠서 많이 못 찾아뵙는데 괜찮은 피규어들이 많이 경매에 올라왔던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잘만 하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낙찰을 받을 수 있답니다. 바로 이런 게 경매의 묘미가 아닌가 합니다.


그럼 이번에는 하록킴님의 쇼핑몰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바로 이곳이 하록킴님이 운영하고 계신 여성피규어 전문몰 피규어걸스랍니다. 이름답게 남성 피규어는 제외 여성 피규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참 그리고 피규어걸스에서는 365일 쇼핑몰에 이벤트로 하록킴님의 실수든 고의든 남자캐릭터가 올라오면 가격 무시 발견하는 분이 1,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하록킴님의 피규어걸스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해서 축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상품이 걸려 있어 저도 한번 혹하고 참여해 봤답니다. 사실 포토샵을 잘못해서 참가하는데 의미를 뒀답니다.


제가 피규어걸스에 있는 사진을 이용해서 만든 축전이랍니다. 여성 피규어 쇼핑몰에 맞게 여성 캐릭터와 봄 분위기를 살려 벚꽃 모양으로 꾸며 봤답니다. 어설픈 포토샵 솜씨로 만들어서 부족한 게 많지만, 이웃 블로거로서 참가하는데 의미를 뒀습니다. 그래도 뭔가 받으면 기분은 좋지 않을까요? ㅋ

제가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데 항상 먼저 와서 인사를 해주시는 하록킴님 정말 고맙고요! 앞으로도 블로그와 피규어걸스가 더욱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록킴님 피규어 걸스 오픈 1주년 정말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