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마스(MAS)리뷰

CNP차앤박화장품, 비비크림과 선크림 전용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의 효과

CNP차앤박화장품, 비비크림과 선크림 전용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의 효과




얼마 전 마스 잡지를 통해 CNP 차앤박 화장품에서 나온 비비크림 및 선크림 전용 클렌저를 받게 되었답니다. 처음이 클렌저를 받았을 때 집에 가면 어머니께 사용하시라고 하려고 했는데 썬크림이나 비비크림을 사용하는 남성 및 지성 피부에도 사용해도 된다고 해서 제가 먼저 사용을 해봤답니다.


이 상품이 차앤박 화장품에서 나온 비비크림, 선크림 전문 클랜저랍니다. 언제니 비비크림을 사용하고 나서 일반 세안제로 세안하고 나서도 완전히 씻겨나가지 않는 기분이 들었는데 클렌저 퍼펙타를 어떨지 사용을 해봤답니다.


일단 클렌징 퍼펙타는 비비크림이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여상분은 물론이고 요즘은 남자 분들도 비비크림을 많이 사용하니 사용을 해도 좋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야회활동으로 썬크림을 자주 바르는 남성분에게도 좋은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클렌징 퍼펙타는 피부에 친화적인 성품으로 만들어서 민감성 피부와 지성 여드름 피부등 모든 피부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세안제를 사용할 때도 잘 못 고르게 되면 피부가 민감해 트러블이 발생을 많이 하는데 이 제품은 이상이 없었답니다.


저도 한번 사용을 해보려고 소량을 손에 짜보았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비비크림이나 썬크림 같은 화장품은 실리콘 제형의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이런 실리콘 제형의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은 실리콘 베이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클렌징 해야 말끔하게 세안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냥 제품의 말로 표현하는 것과 모습만 보여주면 잘 설명이 되지 않을 것 같아 직접 사용 장면을 찍어보았답니다. 지금 사진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비비크림 손에 바른 모습이랍니다. 보통 비비크림은 세안 효과가 낮은 제품을 쓰면 잘 씻겨나가지 않는답니다.


비비크림을 바른 위에 클렌징 퍼펙타를 소량을 짜고 나서 손으로 살살 무는데 보았답니다. 얼핏 보기에도 손에 바른 비비크림이 거의 다 지워지는 듯했습니다. 씻은 손이 조명빨을 조금 받긴 했지만  보시는 것처럼 비비크림을 바른 자리를 클렌징 퍼펙타로 씻어내니 말끔하게 지워졌답니다. 아무래도 차앤박 화장품인이 클렌저 정말 좋은 것 같은데 어머니께 드리지 말고 제가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참 그리고 클렌징 퍼펙타는 일반 세안 전에 사용할 곳에 적당량을 발라 마사지한다음에 티슈나 미온수로 씻어낸 다음 2차로 다른 제품으로 클렌저를 하면 된답니다.

남자인 저 같은 경우도 비비크림이나 썬크림을 사용하고 세안을 하고 나면 뭔가 덜 씻은 기분이 나곤 했는데 이제는 차앤박 클린징 퍼펙타를 사용하니 그런 기분이 같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화장품성분을 말끔하게 씻어주니 피부에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