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종신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종신보험 비교 및 교뵤 종신보험 추천과 가입 방법

종신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종신보험 비교 및 교보 종신보험 추천과 가입 방법


종심보험이란 가입자(가장)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하였을 때 남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가입하는 보험으로 어린 자녀를 둔 가장이라면 가입을 고려해야 보아야 하는 보험 중 하나입니다.

이런 것을 고려 종신보험의 목적을 보면 가입자의 사망을 주 담보로 불의의 사고로 가입자가 사망하게 되거나 그와 비슷한 사고를 당하였을 시 유가족에게 보험금을 지급하여 생계를 보장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종신보험의 경우 평생을 보장하는 만큼 보험료 책정이 높아지게 되는데 이런 보험료의 부담을 줄이려면 종신보험 비교사이트 등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종신보험 가격비교를 한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트에서는 종신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한 종신보험 비교 방법 및 교보 종신보험 추천을 통한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신보험 추천

종신보험의 비교 방법


종신보험의 목적은 가장 불의의 사고를 당했을 때 남은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려는 것이므로 이런 사고 발생 시 지급되는 보험금 수준과 내야 하는 보험료 수준을 잘 비교하여 가입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보장 범위가 좋은 종신보험을 선택한다.

종신보험 일지라도 일부보험은 일반사망에 대해서만 사망보험금을 지급할 수가 있으며 특정 질병 사망 같은 경우 사망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거나 특약을 통해 따로 가입을 해야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경우에는 특정 사망에 대해서는 보장기간이 따로 있어 해당 기간이 자나면 보장을 받지 못하게 되므로 종신보험 가입 시 종신보험비교사이트를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을 해야 만약의 사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가계소득 대비 보험료 수준이 적절해야 한다.

종신보험은 특성상 보험료 책정이 높아지는데 이런 이유로 가입한 뒤 해지를 하게 되면 큰 손해를 보는 것은 불 보듯 뻔합니다.

따라서 종신보험 가입 시 여러 종신보험을 비교하여 가계 소득 대비 적절한 보험료 수준으로 설계하여 나중에 보험료 때문인 해지가 없도록 대비를 해야 합니다.

보험회사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선택한다.

종신보험은 오랜 기간 보험료를 내며 유지를 해야 하는 상품으로 이왕이면 보험회사의 안정성이 좋아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종신보험 가입 시 가격과 보장을 충분히 고려했다면 보험회사의 자산운영상태를 확인하여 보다 안정적인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신보험 추천

종신보험 추천 상품

상품 종류
상품 특징
상담신청

원인에 관계없이 종신토록 보장
편리한 자금활용
보장성 보험료 소득공제

공시이율 적용에 따른 보험금 증가
플러스축하금 및 보험료 할인을 제공하는 재테크형 보험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납입면제

납입한 보험료를 환급받아 노후자금 또는 이벤트 자금으로 활용하고 사망보장은 종신까지!
소득발생 기간 집중 사망보장으로 보험료 부담은 줄이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 드리는 보험료 납입면제 혜택 제공!

종신보험 추천


교보 종신보험


교보 종신보험의 사망원인에 관계없이 종신토록 보장을 해주는 보험으로 이외에도 재해 장해 연금을 설정하거나 고도의 후유장애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할 수 있으며 각종 특약 사항이 존재해 가입자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서 보장설계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추가 납부 및 중도 인출을 통해 진급 자금이 필요한 경우 다양한 목적으로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특약 사항을 통해 사망보험금 외에도 암이나 기타 지병에 대해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보 종신보험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자녀가 독립해서 부모의 도움 없이 생활할 시기가 되어 사망보험금이 필요한 큰 목적이 사라지게 되면 그 뒤에는 연금으로 전환해서 노후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종신보험 추천

종신보험 가입 방법


빨리 가입할수록 유리하다.

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을 지급하는 상품으로 나이가 들게 되면 사망에 대한 위험이 커지게 되므로 내야 하는 보험료 역시 높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이렇게 늦게 종신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소득도 줄어들어 있는데 더 많은 보험료를 내야 해 부담이 되게 되니 종신보험 가입 시 몸이 건강할 때 빨리 가입을 해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약 사항을 활용 다목적으로 설계한다.

종신보험은 일반적으로 사망보험금을 보장하지만, 이외에도 특약을 가입하게 되면 질병 수술비나 진단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자신이 가입한 보험 중 부족한 점이 이런 특약사항을 활용해 다목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특약 사항을 넣게 되면 보험료 역시 높아지게 되고 먼저 가입한 상품과 중복으로 보장되는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종신보험은 중도 해지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종신보험은 가입 시 정한 금액만큼 사망보험금을 보장받는 상품으로 언젠간 보험금을 받게 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보험료 책정이 높아지므로 이런 부담에 중도에 해지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을 합니다.

따라서 종신보험 가입 시 보험료 수준을 적절하게 선택하고 만약에 사태에는 약관대출이나 감액제도 등을 이용해 해지보다는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입하고 얼마 되지 않아 중도에 해지할 것 같다면 처음부터 가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종신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여 가입한다.

보험 가입 시 설계사를 통해 한 회사의 보험만을 알아보고 가입하는 것보다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같이 종합보험대리점을 이용해 여러 보험사의 보험을 비교하고 가입을 하게 되면 보다 효과적으로 보험을 설계하고 가입자에게 유리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으로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연금비교넷 <링크> - 종신보험 무료 상담 및 가입자에게 맞는 종신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몰 <링크>- 각종 종신보험 취급 및 가입자에게 최적화된 종신보험 설계서비스 제공

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종신보험 가입 시 보험비교사이트마다 견적 방법에 차이가 있어 보험료 책정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므로 최소 2곳 정도에서 상담을 받아 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