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지친 두피 관리를 위한 선택 아미치 스트레스 싹

지친 두피 관리를 위한 선택 아미치 스트레스 싹


탈모 요즘 들어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고 있어 참 문제가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원인은 뚜렷하게 알 수 없고 시대가 발전하면서 변하는 식습관과 스트레스 때문에 발생을 한다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탈모를 예방하려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게 정말 중요 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얼마 전 레뷰를 통해 아미치0.3 제품인 스트레스 싹을 받아보게 되었답니다.

요즘 들어 머리를 감을 때마다 정수리 부분 머리가 많이 빠지는 것 같아 고민이 많은데 이런 제품도 받아 볼 수 있고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게 스트레스 싹 제품으로 박하추출물, 녹차추출물, 오이추출물 등 15가지의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머리가 간지럽고 지끈거렸던데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스트레스 싹 쓰여 있는 것처럼 긴장된 두피 근육을 풀어주고 시원하게 하여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고 하는데요. 제가 간지럽고 지끈거리는데 써보니 박하추출물 등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두피가 시원해져서 간지러움과 지끈거림이 사라져 참 편안했답니다.

그리고 제품 자체가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있어 향도 부담 없이 쓰기 괜찮고 피부에 닿는 거라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두피 간지러움이 많아서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일이 많이 있는데요. 스트레스 싹 이 제품 다 떨어지면 아미치 3.0을 직접 방문해서 두비검사를 받고 홈 케어 제품과 같이 구매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스트레스 싹은 분사 형태로 되어 있어 흔들어서 사용을 해주시면 되고요. 분사형태로 혼자서도 손쉽게 뿌릴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 머리가 지끈거릴 때마다 두피에 뿌려주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뿌릴 때마다 머리가 시원해져서 거의 중독 수준으로 뿌리고 있는데요. 아무리 좋아도 과하게 뿌리는 것은 안 좋겠죠?


스트레스 싹 공부를 해야 해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분이나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으신 분 그리고 스트레스로 간지러움이나 머리가 지끈지끈할 때나 기본전환이 필요할 때 쓰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고요. 특히 저녁에 머리가 간지럽거나 지끈거려 잠이 오지 않을 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미치 3.0 두피 검사를 통해 맞춤 관리를 해주고 홈 케어 제품을 추천해주는 것으로 상당히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스트레스받을 때나 머리가 지끈거리고 간지러울 때 아미치 3.0의 스트레스 싹 정말 제격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