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디자인이 독특한 아이리버 버블 키보드 추천 및 후기

얼마 전 인터넷 쇼핑을 하다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된 키보드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키보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이리버 버블 키보드로 아이리버 하면 예전에 MP3가 기억이 나는데 이제는 키보드도 만들고 있더라고요. 사진처럼 보통 키보드와는 다른 디자인에 깔끔하고 예쁜 게 만들어졌답니다. 색상도 5가지나 돼서 좋아하는 색상으로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그리 오래 사용을 해보지 않았지만 처음 사용하자마자 느낀 것은 사용감이 안정적이고 키보드 소음이 적다는 거였답니다. 그래서 디자인만 보고 샀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답니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도 있어서 작업 중 음료수를 엎지르더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전 아직 물을 엎질러 보진 못했네요. 이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이 더 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이 정도 기능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이리버 버블 유선 레트로 키보드 IR-K10 유선키보드, 화이트

 

위 링크 쇼핑하기를 누르면 쿠팡에서 아이리버 버블 키보드 최저가를 확인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파란색을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정말 깔끔한 거 같아요. 아래 링크는 아이리버 버블 키보드 키보드와 마우스 시리즈 제품을 쿠팡 최저가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이리버 버블 시리즈 키보드 IR-WMK10, Pink

 

그럼 여기까지 오늘은 아이리버 버블 키보드 사용 후기 및 제품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