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자르기 장난감 리뷰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먼저 사준 것 중 하나가 아마 소꿉놀이 세드 과일 자르기였던 것 같습니다. 전 아무래도 장난감 특성상 여자아이만 좋아할 거라 생각했는데 카페 같은 데를 가보니 남자아이도 많이 좋아해서 사주는 장난감이라고 하더라고요.

처음 사줄때는 애가 좋아할지 몰라 다이소에서 소량을 사서 주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좋아해서 결국 인터넷으로 100가지 종류가 있는 것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딸아이 오자마자 자르면서 놀더니 다음날 일어나자마자 달려가 열심히 장난감을 잘라서 저한테 먹으라고 가져다주더라고요. 제가 봤는 데는 정말 단순한 장난 감인데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자르기 외에 껍질 벗기기도 있어서 나름 다양하게 가지고 놀 수 있답니다. 정말 생각보다 초집중을 하고 가지고 놀더라고요. 제 기역에 한 13개월쯤 사준 거 같은데 지금 두 돌이 훌쩍 넘었는데도 잘 가지고 놀고 있답니다. 요즘은 그걸 가지고 상 차리기 놀이도 한답니다.

 

플레이맥스 과일 자르기 피크닉 100종 풀세트 + 대형바구니 주방놀이, 핑크1개

 

쇼핑하기를 누르면 쿠팡 최저가로 소꿉놀이 세트 과일 자르기 100개 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요. 참 내구성도 좋아 아이가 가지고 놀다가 던져도 웬만해서는 부서지지 않고 아이가 오래 집중하고 놀 수 있는 장난감으로 적극 추천할 수 있는 거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