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고급스럽고 가성비좋은 키친아트 라팔 트위니 보온죽통 도시락 후기 추천

요즘은 불경기이기도 하고 생활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 분이 많답니다. 저도 점심을 사서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생활비를 절약하기 위해 얼마 전부터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고 있답니다. 한 끼에 7~9천 원 나가는 점심 값 정말 한 달로 계산하니 부담스럽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도시락통은 키친아트 트위니 보온죽통 도시락으로 개인적으로 디잔인이 고급스러워 보여서 선택을 했답니다. 그리고 보온이 되는 통이 2개인 것도 마음에 들어 구매를 했답니다. 보온통이 1개인 것은 한 번씩 부족한 경우가 있더라고요.

 

도시락 오래전 학교 다닐 때 싸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무언가 옛 추억이 생각나네요. 참 그리고 그때도 그랬는지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이 도시락은 보온이 잘돼서 그런지 아침에 넣어둔 밥이 저녁때에도 따뜻하게 유지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점심을 사 먹었을 때 집에서 바로 꺼내서 먹는답니다.

키친아트 라팔 트위니 도시락은 휴대용 가방 안에도 단열재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건물론이고 온도도 잘 유지되는 것 같더라고요. 옛날 길쭉한 보통 도시락 통만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정말 도시락통이 많이 고급스러워진 것은 물론이고 기능도 좋아진 거 같네요.

 

키친아트 라팔 트위니 보온죽통 도시락 1300, 1세트

 

쇼핑하기를 누르시면 키친아트 라팔 트위니 보온죽통 도시락을 쿠팡 로켓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요즘은 돈도 아낄 겸 도시락을 싸가는데 은근히 사 먹는 거보다 맛있는 것 같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