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가성비 좋고 고양이가 좋아하는 캣타워 카르마 퀸오브 스크래처 캣타워 추천

고양이를 키우면 필수 용품이 있는데 그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게 캣타워가 아닌가 합니다. 높은 걸 좋아하는 고양이의 특성상 정말 캣타워는 필수랍니다. 저도 고양이를 키우는데 캣타워가 없으면 정말 여기저기 높은 데를 올라가서 쉬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캣타워는 제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카르마 퀸오브 스크래처 캣타워로 재질 자케가 종이로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나중에 캣타워가 낡았을 때 버리기가 용이하답니다. 종이이기 때문에 폐기물 딱지가 필요 없기 때문에 분리해서 버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제가 사용해본 결과 정말 튼튼했답니다. 고양이가 올라가는 것은 물론이고 제 딸아이가 올라가도 끄덕 이 없었답니다. 또한 박스 재질이라 조립도 매우 쉬워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답니다. 바닥재질이 스크래처라 고양이가 쉬면서도 스크래처를 이용할 수 있고 따로 사주지 않아도 된답니다.

 

저희 고양이는 이캣타워를 사준 뒤로 다른 데로 올라가지 않고 항상 여기서 쉬고 심심하면 스크래처도 긁는답니다. 정말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카르마 퀸오브 스크래처 캣타워, 혼합 색상, 1세트

 

쇼핑하기를 누르시면 쿠팡 최저가로 카르마 퀸 오브 스크래처 캣타워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가격 부담 없고 고양이가 좋아하는 캣타워를 생각하는 분은 이 제품 강추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