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육아가 꼭 필요한 포그내올 뉴 넘버 5 힙시트 추천 및 후기

제가 지금 까지 약 28개 월간 아이를 키우며 제일 잘 활용하는 게 힙시트인 거 같습니다. 유모차 타는 것을 싫어하는 저희 딸이기에 정말 힙시트가 없으며 허리가 너무 고통스럽답니다. 그만큼 신생아 때부터 지금까지 정말 저한테는 없어서는 안 되는 물건이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힙시트는 포그내올 뉴 넘버 5 힙시트로 개인적으로 신생아 때부터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마음에 들어있답니다. 아무래도 신생아용을 사고 다시 유아용을 산다는 게 금액적으로 부담이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아이를 안는 부모를 생각해 허리 지지대가 견고하게 되어있어 오랜 시간 아이를 안아도 부담이 허리 덜된답니다.

 

그리고 아이가 커서 불편해하면 허리 지지대만을 사용해서 아이를 안을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 딸도 지금은 커서 위에 부부는 따로 분리해 아래 부분만 사용을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제품을 사서 정말 뽕을 뽑을 닦이지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면 유모차는 아이가 타는 것을 안 좋아해서 정말 태운 횟수가 10손가락 안에 든답니다.

 

포그내 올 뉴 넘버5 힙시트, 그레이

 

쇼핑하기를 누르시면 쿠팡 최저가로 포그내 올 뉴먼 버 5 힙시트를 로캣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정말 힙시트는 신생아 때부터 아이가 크면서도 사용할 수 있고 튼튼 한 제품이 제일인 거 같습니다. 안아있는 아이와 안는 부모가 편안해야 되니까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