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음식쓰레기 버리기 루펜 음식물 쓰레기 건조기 하나면 간편하게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게 정말 귀찮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내가 음식 쓰레기 버려달라고 할 때 도망가고 싶은 마음이라고 할까요? 특히 여름이 되면 상하고 냄새가 나서 음식쓰레기를 거의 매일 같이 버려줘야 하죠. 이런 게 전 번거롭고 귀찮아 결국 전 음식물 쓰레기를 구매했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루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로 제가 이 제품을 사게 된 것은 설치 과정이 없어서였답니다. 당장 나오는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하고 싶었거든요. 제가 사는 곳이 아파트가 아니라 수거 날에 맞춰서 내놔야 해서 수거를 안 하는 날은 집에 보관을 해야 하니 정말 필요했답니다.

루펜 제품의 특징은 위에서도 말했듯 설치가 필요 없어 필터가 있어서 건조하면서 나오는 공기를 정화를 해준답니다. 그리고 많은 분이 건조를 해야 하니 전기료를 걱정하실 텐데 제가 사용해본 결과 한 달에 전기세는 3천 원 정도 나오는 듯했답니다. 물론 이건 개인마다 차이가 조금 나겠지만 걱정할 만큼의 전기료 증가는 없었답니다.

 

저 같은 경우 이 제품을 공기가 잘 통하는 베란다에서 사용을 하고 있고 루펜 건조기를 사용한 뒤로는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횟수가 정말 확 줄었답니다. 굳이 예를 들자면 한 달에 1~2회 정도 버리고 있답니다.

 

루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SLW-01 민트

 

쇼핑하기를 누르시면 루펜 음식물 건조기를 쿠팡 로켓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전 분쇄방식으로 하는 방식보다 건조하는 방식이 깔끔하고 더 좋은 거 같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