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면역력 길러 코로나19 대비하자 종근당 활력 비타민B 플러스

요즘 코로나 19로 나라가 뒤숭숭한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일 수록 면역력을 길러 높은 게 정말 중요하답니다. 피로가 쌓이게 되고 그러면 면역력도 떨어지니 비타민 B는 꼭 챙겨 줘야 한답니다. 비타민C, D는 아는 분이 많은데 비타민B를 은근히 모르는 분이 많더라고 비타민B 정말 중요하답니다.

제가 먹는 비타미는 종근당 활력 비타민 B 플러스 제품으로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종근당 제품이어서 선택을 했답니다. 비타민 B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외부로 섭취를 해야 하는 비타민이니 함량도 적당하고 품질도 좋은 제품을 선택해야 한답니다.

 

저는 원래 과일을 좋아해서 비타민 제는 딱히 챙겨 먹지 않았었는데 비타민 B 섭취 후 느껴지는 게 피곤하면 입안에 생기는 구내염이라고 하죠? 그게 확실히 잘 생기지 않는 답니다. 그리고 출근을 하면 항상 피곤함이 느껴졌는데 요즘은 피로가 그래도 잘 풀리는 느낌이랍니다.

 

비타민 제는 종합 비타민도 있긴 하지만 한 종류라도 확실히 챙겨주는 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약사분한테는 그렇게 성 멀을 들었고요. 그래서 비타민 B위주로 챙겨주는 제품을 선택한 거랍니다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48g, 2개입

 

바쁜 직장인은 바빠서 따로 비타민이 들어간 식품을 섭취하기가 힘들거나 어르신 같은 경우 챙겨 드시는 경우가 적어 정말 비타민이 결핍되는 경우도 있으니 비티 만제로 챙기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