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사용해도 좋은 그린핑거 힘센보습 울트라 로션 후기 및 추천

우리나라 겨울은 참 건조한 거 같습니다. 이런 겨울은 저희 남편처럼 피부가 건조한 사람은 정말 피부가 간지러워 힘이 든답니다. 저희 남편과 딸의 경우 샤워만 했다 하면 피부를 긁고 있는데 그래서 저희 집은 보습 로션은 항상 필수로 여러 개를 사두고 쓰고 있답니다.

저희 가족이 쓰는 제품은 그린핑거 제품으로 저도 추천을 받아 사용한 제품이랍니다. 아이도 같이 사용을 해서 유해성분이 없다는 제품으로 선택해서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보습효과도 오래가는 고보습 제품이랍니다. 그래서 한번 바르면 거의 하루 동안 바르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남편과 딸은 진짜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습한 여름에도 보습로션을 사용하는데 남편이 끈적이는 걸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 마음에 들어하더라고요. 그리고 향도 거의 없다고 해도 좋은 정도로 무향에 가까워 쓰는데 거북함이 적은 거 같습니다.

 

그린핑거 힘센보습 울트라 로션, 260ml, 2개

 

피부가 건조한 분은 정말 계절을 가리 않고 관리를 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아기용으로 만들어져 유해성분도 없어 온 가족이 같이 사용하기 좋답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도 어차피 많이 사용을 하니 인터넷을 통해 묶음 상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워시 320ml + 샴푸 320ml + 여행용 로션 40ml 세트, 1세트

 

저는 꾸준히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정말 추천드리는 상품이랍니다. 피부가 건조한 분이랑 면 정말 필수 로션인 거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