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이것 저것 리뷰

1인 가구와 술 및 화장품 냉장고로 좋은 소형 냉장고 캐리어 슬림형 냉장고 추천

요즘은 1인 가구가 참 많아져서 소형 가전을 찾는 사람이 많답니다.  특히 생활에 필수품인 냉장고도 소형으로 찾는 분이 많답니다. 혼자 살아서도 있지만 술 냉장고로 쓰려는 경우도 있고 화장품 전용 냉장고로 사용하기 위해 찾는 분도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 냉장고 하 항상 가득 차 있어 과일과 음료수를 넣으려고 소형 냉장고를 사게 되었답니다.

캐리어 클라윈드 슬림형 소형 냉장고는 일단 소형 냉장고 치고는 큰 91L의 용량으로 생각보다 많은 양을 넣을 수 있답니다. 너무 작으면 들어가는 게 적어 효율이 떨어지지요. 그래서 소형 냉장고여도 어느 정도는 들어갈 수 있는 제품이 좋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이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게 가격이 타제품보다 저렴했기 때문이랍니다. 소형 가전이다 보니 가격이 나가게 되면 부담이 되지만 이 제품은 가격 부담 적어 고민을 덜 하고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에너지 효율도 1등급이라 전기료 역시 걱정을 덜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냉장고가 있으신 분도 부담 없이 한대 더 놓고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캐리어 클라윈드 슬림형 냉장고 92L 자가설치, CRF-TD092BSA

 

위 링크를 누르시면 쿠팡 로켓 배송으로 캐리어 소형 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쿠팡으로 구매를 하면 저렴한 가격에 상품에 이상이 있으면 쉽게 반품 및 교환이 된다는 게 참 좋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