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LIG태아보험 추천과 LIG태아보험 보장 내용과 태아보험 비교를 통한 태아보험 추천 및 어린이보험 추천

LIG태아보험 추천과 LIG태아보험 보장 내용과 태아보험 비교를 통한 태아보험 추천 및 어린이보험 추천


태아보험은 출산직후 선천적 이상이나 조기출산 때문인 치료비를 보장하는 보험으로 요즘은 출산연령 많이 증가하여 많은 분이 태아보험 추천하고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태아보험은 대부분 어린이보험 특약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를 위해 질병과 상해에 대한 보장도 종합적으로 같이 해두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에 따라서 모성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가입한다면 혹시 모르는 위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태아보험은 많은 보험회사가 판매하고 있고 상품이 다양해 어느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이런 점을 고려 소비자가 선호하는 태아보험 중 하나인 LIG 태아보험 보장내용 및 태아보험 비교를 통한 태아보험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보장내용

LIG태아보험은 다른 태아보험과 마찬가지로 임산부가 미숙아를 출산하여 인큐베이터를 3일 이상 사용하게 되면 2일 초과 한 날부터 일당으로 가입 시 정한 금액(최대 5만 원)을 60일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생 전후기 발생한 질병의 치료 목적으로 4일 이상 입원 시 3일을 초과한 날부터 1당으로 가입 시 정한 (최대 1만 원)금액을 120일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선천이상으로 수술을 받게 되는 경우(혀유착증 제외)에는 수술 1회당 최대 100만 원 한도로 보장하고 있습니다.


LIG태아보험 모성 보장 내용

LIG태아보험은 특약을 통해 임산부에 대해서도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임신과 출산으로 생긴 질환으로 수술비를 받게 되면 이를 가입금액 한도로 보장하며 이외에도 입원 일당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산 때문인 수술비와 입원 일당 역시 특약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모성 사망에 대한 보험금과 부양자 질병, 상해 사망 후유장애 연금을 보장받게 설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으로써 질병, 상해 보장 내용

LIG태아보험은 출산 후에는 어린이보험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일단 의료실비보험처럼 실손의료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암과 같은 큰 질병의 수술비와 진단금을 보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아 백혈병 진단금, 성장장애관련 질병보장, 스쿨존내 어린이사고 보장 및 깁스 치료비, 상해흉터복원 수술비 등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에 대한 보장도 잘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각종 질병, 상해에 대한 진단비 및 수술비를 보장하고 있으며 연구치보존치료비, 유치보존치료비, 치아보철치료비등을 보장하고 있으니 특약을 꼼꼼히 확인하여 필요한 보장이 있다면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 어린이보험 추천 순위

보험회사
상품 특징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태아형)
- 태어나서 100세까지 의료비 보장! 태아보험 (100세, 특약가입시)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100세보장!! (특약가입시)
- 자녀 성장시 올 수 있는 생활위험에 대한 보장 (특약가입시)

(무)하이라이프굿앤굿어린이CI보험Hi1108(태아100세형)
- 태아 100세 의료비 보험 (특약가입시)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보장 (특약가입시)
- 태아담보의 보장 강화 (특약가입시)

(무)다이렉트100세건강보험1106(자녀형)
- 소중한 자녀를 위해 준비하는 100세 의료실비 보험(특약 가입시)
- 활동이 왕성한 자녀의 질병과 사고에 대한 치료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 생활위험, 암진단자금 등의 다양한 담보로 구성가능 (특약가입시)

(무)우리아이성장보험M-키즈1106(실속100세형)
- 0세부터 100세까지 병원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특약가입시)
- 질병/상해로 수술시 수술비지급(가입금액, 특약가입시)
- 해외입원 치료시 업계 유일 실손의료비(40%) 보장 (특약가입시)


태아보험 비교 및 가입 방법

손해보험사의 상품과 생명보험사의 상품을 비교 후 선택한다.

태아보험은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의 각각의 장단점이 존재하고 있는데 일단 생명보험회사는 백혈병이나 암 등 중대 질병에 대해 큰 보험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해보험사의 상품은 보장해주는 질병과 상해의 범위가 넓은 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두 보험사의 상품을 상호 보완적으로 가입하는 것도 좋지만 이러면 보험료의 부담이 커지니 두 보험사의 상품을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활용해 비교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망보험금보다 보장을 우선으로 설계한다.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목적은 질병과 상해에 대해 치료비를 보장받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망보험금같이 가입자가 죽으면 받는 보험금에는 큰 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태아보험은 가입 시 사망보험금을 최소한으로 가입하고 질병과 상해에 대한 보장을 좀 더 꼼꼼하게 설계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약을 활용 내 자녀에게 맞게 설계한다.

모든 보험이 그렇듯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도 특약을 활용 필요한 보장이 있다면 꼼꼼하게 확인을 하여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이 가입하는 시기가 임신 중이거나 자녀가 어린 시기이니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에 대해 보장을 잘 설계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은 10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도 존재하고 있으니 큰 질병에 대해서도 보장을 설정해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보장내용들은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한다.

태아보험은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가 모두 판매하는 상품으로 보장내용에는 조금은 차이가 이고 서로 특징과 장단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입 시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 비교를 해보면보다 효과적으로 알아볼 수 있고 같은 손해보험사의 상품이어도 기본계약의 비율이나 갱신 시 추가납입 보험료의 납입방법 등에 따라서 가입 시 보험료에 차이가 존재하고 있으니 전문가를 통해 무료로 견적을 받아보고 좀 더 좋은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보험비교사이트는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취급해 보다 효과적으로 비교할 수 있으니 태아보험 가입 시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도 견적 내는 방법의 차이로 보험료 책정이 조금은 달라질 수 있으니 최소 2곳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몰 <링크> - 각 종 보험 무료 견적 및 가입자에게 유리한 태아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비교닷컴 <링크> - 여러보험사의 상품 무료 상담 및 견적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