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한울수산(민물장어)

광주 민물장어 도매&소매와 식당까지 한울 민물장어 1kg 가격(광주 맛집, 광산구 맛집, 광주 장어)

광주 민물장어 도매&소매와 식당까지 한울 민물장어 1kg 가격(광주 맛집, 광산구 맛집, 광주 장어)

 

정말 오랜만에 저희 가게 글을 쓰게 됩니다. 저희 한울 민물장어는 식당 도매를 전문적으로 하던 수산이었으나 약 1년 전부터는 식당도 같이 하게 되어 손질된 장어를 사가는 것은 물론 바로 잡은 장어를 먹고 가실 수 있답니다.

 

 

불과 몇 달 전까지만 해도 너무 비싼 장어 가격 때문에 자주 먹기 힘든 귀한 음식 취급을 받고 있었는데요. 이제는 적당히 가격이 내려가 예전보다는 부담을 덜 갖고 먹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건 한울 민물장어 기본 상차림으로 뼈 튀김과 명이나물 그리고 장어탕 등이 나갑니다. 명이나물은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이 역시 귀한 음식으로 산마늘로 불리며 가격이 무척 비싸답니다. 하지만 장어와 같이 싸먹으면 맛있고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저희는 명이나물을 선택했고 리필 시에도 추가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참 그리고 명이나물 옆에 꼬불꼬불한 것은 장흥 특산물 중 하나인 꼬시레기로 이것도 장어와 같이 싸드시면 맛있답니다.

 

 

이건 한울 민물장어 식당 kg와 인분 장어 가격으로 1kg에 59,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가격이 69,000원이었는데 이번 장어 출하가 하락에 맞춰 식당 가격도 내려갔답니다. 그리고 저희는 도매가 같이 있어도 셀프 형식이 아니기에 따로 상차림 비는 받지 않습니다.

 

민물 장어 1kg의 손질 무게는 머리, 뼈, 내장을 제외 750g 이상으로 정량 그대로 드리고 있으며 구워 드시기 편하게 1차로 초벌이 되어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한울 민물장어는 모 방송에 나와 문제가 되었던 것처럼 가격을 싸게 보이기 위해 저렴한 이종 민물장어(외래종)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한울 민물장어 식당과 도&소매로 나가는 장어는 전남 지방 양만장에서 양식된 순수 국내 종 민물장어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식당이 아닌 손질 포장해 가는 가격으로 집에서도 드시기 편하게 뼈와 내장, 머리 등을 제거해 진공 보장해드리고 있답니다.(초벌구이 포장은 2000원 추가) 

 

 

또한, 택배 배송이 되니 멀리서도 구매해 드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2kg 미만은 택배비가 4,000원 추가로 발생하고 생물이기에 주문 후 바로 다음날 도착하게 됩니다.

 

 

뼈, 머리, 내장이 필요하신 분은 주문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배송시 같이 진공포장에서 보내드린답니다. 또한, 식당 오픈 및 식당 도매 등에 대해 문의해주실 사항이 있으면 연락 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2014년 11월 18~19일 식당만 임시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