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애완동물

고양이 건강을 생각한 선인장 고양이 정수기 후기 및 추천

고양이를 키우는 분 중 정수기를 사용하는 분이 많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정수기가 무슨 필요일까? 생각도 많이 했답니다. 하지만 고양이는 흐르는 물을 더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정수기를 사줬는데 확실히 고양이가 물을 먹는 양이 늘었답니다.

 

성인장 고양이 정수기 진짜 제품을 보면 고양이를 생각해서 만들었다는 게 느껴진답니다. 일단 고양이 건강을 생각해 재질이 도자기 재질로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정수기를 사용하다 보면 세척이 불편한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 제품은 세척 또한 편하게 만들어졌답니다.

 

물론 다른 고양이 정수기에 비해 가격은 좀 나가긴 한답니다. 하지만, 가격만큼은 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수압도 조절이 가능해 좋고 정수기에서 나는 물소리 또한 조용해서 다른 제품과 이런 부분에서는 확실히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물을 깨끗하게 고양이가 먹을 수 있게 정수가 가능하며 오래 사용해도 냄새가 쉽게 배지 않는 답니다. 정말 고양이를 생각하며 만든 제품인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21 선인장 고양이정수기 1.7L, 민트, 1개

 

쇼핑하기를 누르시면 쿠팡 로켓 배송으로 선인장 고양이 정수기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고양이가 물을 적게 마시면 건강에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정수기는 고양이를 키우는 분한테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 생각이 드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