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한울수산(민물장어)

국내산 민물장어 도소매 전문 한울 수산 소개(손질 장어, 초벌구이 장어)

국내산 민물장어 도소매 전문 한울 수산 소개(손질 장어, 초벌구이 장어)


요즘 여름이라 바빠서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정말 올여름 더위도 절정에 이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웃 블로거 분들과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은 저희 한울 수산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한울 수산은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광산구 운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습니다. 양식장에서 가져온 장어를 크기별로 선별 식당에 도매 납품 및 찾아오는 손님과 택배를 통해 소매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한울 수산은 최대한 소비자에게 저렴하고 깔끔하게 장어를 공급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장어 값이 오른 지금도 꾸준히 단골로 찾아 주는 손님도 많이 있답니다. 물론 올해 초와 비교를 한다면 장어 가격은 다시 많이 내려갔답니다.

 

 

 

이건 저희 진공포장기로 진공포장을 통해 손질된 장어를 최대한 신선하게 유지하여 받는 분에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택배로 배송 시에는 아이스 팩을 넉넉하게 넣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하시지 않아도 된답니다. 또한, 장어 양념도 같이 보내 드리니 양념에 대해서도 따로 구매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저희 한울 수산은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장어를 잡아 손질하여 보내며 실제 손질된 장어는 뼈와 머리, 피가 제거되기 때문에 1kg에서 200~250g이 빠져 실 중량은 750~800g이 된답니다. 물론 탕이나 다른 요리를 하려고 뼈와 머리를 보내달라고 하면 보내 드린답니다.

 

 

이건 저희가 손매로 판매하는 가격으로 이거 외에도 장어가 들어온 크기에 따라 2마리짜리도 있답니다. 그리고 장어는 생물이기 때문에 똑같은 1kg 여도 마릿수가 많은 것이 더 비싸진답니다. 간단하게 장어는 치어를 자연에서 잡아 그것을 사서 기르는 것이기 때문에 한 마리 한 마리 비교했을 때는 큰 것이 비싸도 같은 무게에서는 마릿수가 많은 것이 비싸답니다.

 

 

이건 얼마 전 나온 저희 명함이랍니다. 이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장어 판매 가격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와 오붓하게 통화를 하고 싶은 분들도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참 그리고 택배 배송은 보통 하루가 걸리기 때문에 받는 날 전일 오전 중에 주문해야 그 다음 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받으려는 날짜가 있으면 미리 연락을 주셔야 착오 없이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