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의료실비보험 추천과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한 의료실비보험 비교 및 의료실비보험 가격 비교 방법

의료실비보험 추천과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한 의료실비보험 비교 방법 및 의료실비보험 가격 비교 방법

의료실비보험 가격 비교, 의료실비보험 추천 이유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험 1위로 질병이나 상해에 대해 폭넓은 보장을 해주는 필수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의료실비보험 추천을 받아 하나 정도는 가입하고 이는 게 실정입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은 여러 특약사항이 존재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설계를 하게 되면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주의에서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추천해 가입할 수가 있는데 의료실비보험은 보장성 보험이니만큼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많은 분이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활용방법이나 의료실비보험 비교 방법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고 있는데 이 포스트에서는 이런 의료실비보험 비교에 대한 내용에 대해 다루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아래 사항을 확인하고 가입하시게 되면 조금 더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급부터 의료실비보험 추천 이유와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한 의료실비보험 가입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추천 이유


의료실비보험 추천하는 큰이유로는 보험료 작은 질병에도 보험료가 지급되어 보험료 지급이 가장 많이 되는 보험으로 높은 가입률을 자랑하는 보험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런 실비형 보험은 많은 분이 가입하고 있는데 의료실비보험만의 장점 및 의료실비보험 추천 이유를 자세히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질병에도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폭넓은 보장을 자랑한다.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의 장점 중 하나는 생명보험사의 건강보험과 달리 작은 질병에서 사용한 치료비 한도 내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보험료 지급이 자주 이루어지는 보험이 의료실비보험이며 가장 효율적인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의료실비보험도 모든 질병에 대해 보장을 해주는 것은 아니므로 보장 사항들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아볼 필요는 있습니다.

저렴한 보험료로 넓은 보장과 병원비의 90%를 돌려받는다.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사용한 보험료의 90%를 보장해주고 있는데 보장의 폭이 넓어서 보험금 수령 횟수도 높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보험료 청구 절차도 간단해 실제로 들어간 치료비 영수증만 첨부하면 쉽게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언급했든 의료실비보험이 모든 질병을 다 보장을 해주는 것은 아니라는 거 알아두셔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는 보험이다.

의료실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에서 해결해주지 않는 부분을 90%까지 보완을 해주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료실비보험은 MRI나 초음파검사 그리고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신약 치료에 대해 보장을 해주고 있으며 1~2인 상금 병실 사용료 및 간병비 등에 대해서도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을 가입을 해두게 되면 건강보험에서 보장되지 않는 혹시 모르는 상황을 대비할 수 있는 효과적인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령화 사회에 맞는 보장기간이 긴 상품이다.

의료실비보험과 같은 보장성 보험의 경우 나이가 들었을 때나 혹시 모르는 위험을 대비하기 위해 가입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장기간이 길어야 하는데 의료실비보험은 70세, 80세 만기도 있지만, 고령화 사회를 대비 최대 100세까지 보장을 해주는 상품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은 고령화 사회를 대비한 저렴하면서도 긴 보장기간을 자랑하는 효과적인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특약사항이 존재 의료비 외에 다른 보장도 받을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은 운전자특약이라든지 암 특약 등이 존재해 해당 담보를 설정하게 되면 추가로 다른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해당 항목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종합적인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시려고 고려하는 분이라면 해당 사항들을 확인하고 나서 여러 개의 보험에 가입할 필요 없이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후를 대비한 보험 중 하나다.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을 해두었다면 질병에 위험이 높은 노후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은 노인을 위한 실버보험도 출시가 되고 있지만, 의료실비만큼 보장이 잘되어 있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해가 갈수록 노인인구에 들어가는 치료비가 늘어나는 시기 이런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해 둔다면 노후에 들어가는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추천 순위


상       품
설              명
상담신청
(무)알파Plus보장보험1106
100세까지 보장하는 의료비 보험 (100세만기, 특약가입시)
골절화상의 생활위험 진단비 보장 (특약 가입시)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무)다이렉트100세건강보험1104(성인실속형)
의료비, 수술비, 중환자실입원일당, 골절화상보장을 실속있게! (해당특약 가입시)
新담보의 알찬 구성으로 보장을 Up! (상해질병.수술비/중환자실입원일당) (해당특약 가입시)
100세까지 의료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특약 가입시)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
모든 보장을 100세까지! (특약, 100세만기 가입시)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의 진단비 보장 (해당특약 가입시)
입원치료, 통원치료시의 의료비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해당특약 가입시)
(무)프로미라이프훼밀리라이프보험1104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보험료변동없이 100세까지 보장
평균수명 연장에 따른 100세까지 보장하는 담보로 구성 (해당특약 가입시)
수술비, 중환자실 입원일당 담보의 추가 가입 가능 (해당특약 가입시)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만의 장점


보험금 지급이 많이 되는 보험이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이유와 장점 중하나는 보장이 폭이 넓고 작은 질병에도 실제발생한 치료비의 90%만큼을 보장을 해주고 있기 때무입니다. 따라서 큰 질병에 대해 보장이 잘되어 있는 생명보험사의 건강보험보다 보험금 지급률이 높으며 실제 활용도 역시 높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은 여러 보험에 가입했더라도 실제 발생한 치료비만큼만을 보장해주는 실손보장형이라는 것을 알아 두셔야 합니다.

특약을 통해 입원의료비 및 통원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은 입원의료비 특약을 가입하게 되면 한기지 상해나 질병 당 최초 입원일로부터 365일 한도로 최대 5,000만 원 한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를 받는 도중 보험기간이 만기가 되어도 180일 한도까지는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통원입원비 같은 경우는 하루 최대 30만 원 한도로 설계할 수 있으며 1년간 외래, 약제비를 180건 한도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입원치료비와 마찬가지로 치료 중 보험기간이 만기가 되어도 180일 한도로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특약을 통해 암 보장 및 운전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의료실비보험 특약에는 암에 대한 보장이 존재하는 이 특약을 가입하게 되면 암보험과 같이 가입 후 90일이 지나 암에 진담을 받게 되면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의료실비보험 역시 가입일 기준으로 암에 진단된 시기에 따라 보험금이 차등 지급되니 해당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나서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암보험 외에도 운전자 특약을 가입하게 되면 자동차 운전 시 운전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비교할수록 저렴해진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의 목적은 보장 면에서 뒤떨어지지 않고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하게 말해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을 찾게 되면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것이 보장내용을 축소해 버리는 것입니다. 의료실비보험 보험료를 줄이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보장 내용을 줄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려면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여 의료실비보험 추천 및 비교를 하면 가능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모든 의료실비보험을 판매하는 모든 보험사가 같은 보장의 의료실비보험에 동일한 보험료를 책정하고 있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려면 보장 내용을 축소하는 것이 아니라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통해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추천받아서 가입해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보장 내용을 축소하게 되면 의료실비보험 본연의 목적을 상실해 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여러 보험사의 보장 내용과 보험금 수준 그리고 사람마다 보험료책정 수준을 정확하게 알아보고 나서 가입하게 되면 보다 가입자에게 유리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링크> - 의료실비보험의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의료실비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몰
 <링크>  - 각종 의료실비보험 취급 무료 견적 및 상담서비스 제공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가입 전 고려 사항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보장금액을 설정해야 한다.

의료실비보험 보장금액 중 입원비는 3,000과 5,000만 원이 존재하며 그중  5,000만 원이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원비 같은 경우 30만 원이 적당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일부 50만 원까지 보장을 해주는 곳이 있지만, 실제 30만 원 이상 발생에 활용하는 확률이 거의 없으며 50만 원으로 설정하게 되면 보험료 역시 높게 책정이 되므로 입원비는 3,000만 원 그리고 통원비는 30만 원이 가장 적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원비 보장이 30만 원이라고 할지라도 봉인 부담금 5,000원은 보장이 되지 않는 것의 알아 두셔야 합니다.

기존에 가입한 보험이 있다면 중복보상 여부를 확인한다.

여러 보험에 가입하고 있는 분 중 실수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중복보상 여부입니다. 그건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은 중복보상을 하지 않기 때문에 같은 보장의 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를 낭비만 하게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추가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라면 기존에 가입한 보험과의 중복 보상 여부와 중복보상이 되지 않는다면 같은 보장을 해주는 사항이 없는지 확인을 하고 해당 사항을 제외하고 가입을 해야 합니다.

동일 보장이어도 모든 보험사가 같은 보험료를 책정하지 않는다.

많은 분이 같은 보장이라면 보험회사마다 보험료 수준도 비슷할 거라는 생각을 하고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해보게 되면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물론 지금 당장은 금액이 몇천 원 차이일지는 몰라도 장기간 유지하고 보험료를 내야 하는 의료실비보험의 특성을 고려한다며 향후 몇 년을 보면 그 금액의 액수는 절대 적다고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가입하게 되면 같은 보장이어도 좀 더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만기환급형이 좋을까?

많은 분이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만기에 환급되는 돈이 있기 때문에 만기환급형을 선호하게 됩니다. 하지만, 만기에 환급되는 돈이 커지는 만큼 보험료가 높게 책정되니 큰 실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의료실비보험은 보장성 보험이기 때문에 만기에 환급되는 돈을 시간가치로 생각해본다면 투자적으로 아주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투자를 잘하는 분들은 절대 만기환급형 보험을 선호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선택 시 만기에 환급되는 돈을 원해 만기환급형 선택하려고 했다면 순수보장형을 선택하고 그 차액을 다른 금융자산에 투자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비교 방법


의료실비보험 비교 시 확인해야 할 사항은 불확실한 생황을 대비한 보장성 보험이니만큼 다른 보험보다 보장 면에서 뒤떨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보장 면에서 비슷하다면 다음으로 봐야 할 것은 보험료 수준인데 같은 보장을 가진 보험이라면 좀 더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보장내용과 보험료 수준이 비슷하다면 이왕이면 보험회사의 안정성이 높은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모든 사람이 같은 의료실비보험이라도 나이, 건강상태, 성별에 따라 보험료 수준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를 하고 가입하라면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면 내가 내야 하는 보험료 수준과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효과적인 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링크> - 의료실비보험의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의료실비보험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몰
 <링크>  - 각종 의료실비보험 취급 무료 견적 및 상담서비스 제공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의료실비보험 비교 방법


생명보험사의 건강보험과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을 비교 후 선택한다.

현재 의료실비보험은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가 모두 판매를 하고 있으며 생명보험사의 건강보험의 경우 약관에 명시한 질병에 대해 고액의 치료비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반대로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은 실제발생한 치료비만큼을 보장하지만, 그 보장이 폭이 넓다는 게 장점입니다.

따라서 암과 같은 중대한 질병에 대한 보장을 크게 잡고 싶다면 생명보험사의 건강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고 실제로 작은 질병에도 보장을 받고 싶다면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 방법 외에도 두 보험을 상호 보완적으로 설계하여 가입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중복보장 여부와 실손보장 여부를 비교하고 나서 선택한다.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의 경우 생명보험사의 건강보험과 달리 실제발생한 치료비만큼만을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같은 보장을 해주는 보험에 가입하더라도 중복 보상이 되지 않고 비례보상이 됩니다. 

따라서 굳이 같은 보장을 해주는 의료실비보험을 여러 개에 가입할 필요가 없으며 이미 가입한 보험이 있다면 중복 보상 여부를 확인하고 나서 중복보상이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추가로 가입하지 않아야 합니다.

보장기간은 최대한 긴 상품으로 비교 후 선택한다.

의료실비보험은 현재 60세 만기, 70세 만기, 80세 만기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고령화 사회를 고려한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도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보장기간은 최대한 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건 의료실비보험 보장기간이 만기가 돼서 다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려고 하면 나이가 들어 보험료 책정이 높아지거나 가입 자체가 거부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을 비교하고 나서 가입한다.

의료실비보험은 기본 상해나 상해로 인한 입원 그리고 질병과 통원치료비에 대해서는 3년마다 갱신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렇게 의료실비보험이 갱신되면 보험료가 일정수준 올라가게 됩니다. 

따라서 이런 사항들과 꼭 필요한 특약 사항을 제외하고는 비갱신형으로 가입해야 보험료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갱신 상품으로 가입하게 될 경우에는 갱신 전 가입을 해서 보험료를 일정기간 절감하는 효과를 받는 등 최대한 가입자에게 유리하게 설계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의료실비보험 갱신 시 증가 되는 보험료 수준은 보험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을 비교 후 선택한다.

의료실비보험은 만기시 낸 보험료의 일정부분을 돌려주는 만기환급형과 순수 보장만을 위한 순수보장형이 존재하는데 보통 사람들은 만기에 환급되는 돈이 있는 만기 환급형이 좋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필자는 만기환급형 의료실비보험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건  만기환급형은 만기에 환급되는 돈이 커지는 만큼 보험료도 올라가게 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의료실비보험은 보장성 보험이기 때문에 만기에 환급되는 돈을 화폐의 시간 가치를 생각하면 절대 이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만기환급형보다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여 보험료를 절감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며 어쩔 수 없이 만기환급형에 가입한다면 환급되는 돈을 적게 설정하는 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투자의 목적을 두고 만기에 환급되는 돈을 원한다면 저축성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보험비교닷컴 <링크> - 의료실비보험의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의료실비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몰
 <링크>  - 각종 의료실비보험 취급 무료 견적 및 상담서비스 제공

의료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계획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를 절감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의료실비보험 같은 실비보험은 나이가 들수록 질병에 대한 위험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보험료 역시 높게 책정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건강하지만, 나이가 들어 특정 질병에 걸리게 되면 보험가입 자체를 거부당할 수 있으며 해당 질병에 대해서는 보장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려면 젊었을 때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특약사항을 선택해 가입한다.

의료실비보험은 입원비 특약 및 운전자 특약 그리고 암 특약 등 여러 가지 특약사항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특약사항을 선택하게 되면 해당 항목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지만, 보험료는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항복에 대해서는 보험을 일정기간 유지하게 되면 갱신을 요구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지 않는 특약까지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의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선택 시 누군가의 추천으로 특약 사항을 이것저것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잘 파악하고 나서 자신에게 맞는 특약사항만을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건강체 할인을 이용해 보험료를 절감한다.

의료실비보험의 보험료를 줄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건강체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물론 이런 건강체 기준은 보험회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1년 이상 흡연을 하지 않고 비만 지수나 심전도 등 이 정상이며 특정 질병을 앓고 있지 않은 다면 보험료의 10% 정도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가입 건강에 문제가 없고 건강에 자신이 있다면 이런 건강체 할인을 꼭 활용해야 합니다.

부부 가입이나 가족 가입으로 보험료 할인을 받는다.

일부보험 회사의 경우 부부나 가족이 의료실비보험에 같이 가입을 하게 되면 보험료의 일정 수준을 할인을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따라서 부부가 동시에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거나 가족이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경우 해당 사항을 잘 알아보고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를 어느 정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만기환급형보다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한다.

만기환급형은 만기시 환급되는 돈이 있지만 그만큼 보험료를 많이 내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환급 액수가 커지는 만큼 내야 하는 보험료 역시 커지기 때문에 저렴하게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면 만기환급형보다 순수보장형인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런 순수보장형인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만기환급형보다 최대 50%까지 저렴한 보험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잘만 알아보면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와 급여 이체를 활용한다.

의료실비보험의 경우도 자동이체나 급여이체를 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이런 자동이체 할인 금액은 1%라 적어 보이기는 하지만 의료실비보험은 장기간 유지하며 보험료를 내는 상품이기 때문에 1%라는 돈도 향후 몇 년을 생각하면 절대 적은 돈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가입한다.

의료실비보험 인기 있는 보험 상품이니만큼 판매하는 회사도 많은 것은 물론이고 의료실비보험 상품 역시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보장을 해주는 보험일지라도 보험사별 보험료 차이는 있기 마련인데 이런 보험료 차이를 효과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곳이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은 나이나 성병 그리고 건강상태로 사람마다 보험료 책정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보험비교사이트를 통에 전문가의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면 내가 내야 하는 보험료 수준과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링크> - 의료실비보험의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의료실비보험 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몰
 <링크>  - 각종 의료실비보험 취급 무료 견적 및 상담서비스 제공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