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및 리뷰/보험 리뷰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를 통한 가입방법과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 및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방법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를 통한 가입방법과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 및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방법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요즘은 평균 수명이 높아져 가면서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를 하다 보면 여러 상품을 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의료실비보험 가입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통해 가입하게 되면 보장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아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이 높아가는 시기 이렇게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통해 가입하는 방법과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실비 보험의 중요성


우리 사회는 현재 고령화 사회로 진입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가 갈수록 질병치료에 들어가는 비용이 상승하는 것은 물론이고 치료 횟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 질병으로 들어가는 의료비는 서민 경제에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어 의료실비보험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의료실비보험은 보험 상품 중 기본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함에 따라 상해나 그로 인한 입원비 그리고 질병으로 인한 치료비 등 국민건강보험에서 받지 못하는 사항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중요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방법


중복보장 여부를 확인한다.

의료실비보험 같은 경우 중복보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굳이 여러 개에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한 게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나서 의료실비 비교를 통한 가입을 하는 게 좋습니다.

보장기간은 최대한 길게 보장범위는 넓은 상품으로 한다.

의료실비보험은 60세, 70세, 80세 등 만기가 다양하며 최근 고령화 사회 진입으로 100세까지 의료비보장을 할 수 있는 상품들이 나와 있습니다. 

이런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보험료가 오르는 것은 물론이고 가입 거부가 될 수 있으니 처음 가입할 때부터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통해 100세 만기 의료실비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 하나로 보장범위가 넓은 회사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의료실비 비교는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갱신형과 비갱신형의 선택

의료실비보험은 기본 상해나 상해로 인한 입원 그리고 질병과 통원치료비에 대해서는 3년마다 갱신해서 보험료가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갱신 시 보험료 증가는 보험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사항을 제외한 다른 특약들은 의료실비 비교를 통해 갱신보다는 비갱신으로 가입하는 게 유리합니다. 또한, 의료실비 비교 시 갱신상품에 가입할  경우 최대한 가입자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의 선택

의료실비보험의 종류를 보면 만기환급형과 순수 보장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만기환급형인 경우 만기 시 약관에 정한 바에 따라 낸 보험료 일부를 돌려받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만기환급형 의료실비보험읜 경우 순수보장형보다 보험료가 비싸지게 되는 게 특징입니다.

한마디로 보험료를 더 내고 일부를 환급받는 방식이니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통해 만기환급형보다는 순수보장형을 선택하는 게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환급받는 돈을 그때의 화폐 가치로 생각하면 이익이라고 할 수 없고 차라리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고 나서 그 차액을 다른 방법으로 운영하는 게 유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의료실비보험 비교 후 가입

의료실비 보험 같은 경우 보험사마다 같은 보장이라고 해도 보험료가 서로 다르므로 의료실비보험 비교를 한 뒤 가입을 하게 되면 약 30% 이상을 낮은 가격으로 가입할 수가 있다.

그리고 이런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는 보험사마다 보험료 및 여러 사항을 비교해서 소비자에게 권해 주고 있기 때문에 보험 비교사이트의 전문가를 통해 의료실비보험을 무료로 견적 받아 보시고 가입을 하시게 되면 더욱 현명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 <링크> -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및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몰
 <링크> -  각종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및  무료 견적, 상담서비스 제공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상       품
설              명
상담신청
(무)알파Plus보장보험1106
100세까지 보장하는 의료비 보험 (100세만기, 특약가입시)
골절화상의 생활위험 진단비 보장 (특약 가입시)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무)다이렉트100세건강보험1104(성인실속형)
의료비, 수술비, 중환자실입원일당, 골절화상보장을 실속있게! (해당특약 가입시)
新담보의 알찬 구성으로 보장을 Up! (상해질병.수술비/중환자실입원일당) (해당특약 가입시)
100세까지 의료비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특약 가입시)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
모든 보장을 100세까지! (특약, 100세만기 가입시)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의 진단비 보장 (해당특약 가입시)
입원치료, 통원치료시의 의료비부담을 덜어드립니다. (해당특약 가입시)
(무)프로미라이프훼밀리라이프보험1104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보험료변동없이 100세까지 보장
평균수명 연장에 따른 100세까지 보장하는 담보로 구성 (해당특약 가입시)
수술비, 중환자실 입원일당 담보의 추가 가입 가능 (해당특약 가입시)


의료실비보험도 비교 후 가입하면 좋은 점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의료실비보험을 비교한다면 가격이 내려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건 보험사마다 같은 보장의 보험이라도 보험료의 차이는 서로 다리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료실비보험 비교 후 가입하게 되면 30% 이상의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당장은 몇천 원 몇만 원이 큰돈이 아닐지라도 수십 년간 내게 되면 그로 발생하는 부담금은 적은 액수가 아니니 의료실비보험 비교 후 가입을 하게 되면 훨씬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가격비교 쇼핑몰과 같이 보험사별 보험 상품을 나열해 놓고 있어 가격, 서비스, 보상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과 보상방법 등 자세한 아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현명한 비교 방법


의료실비보험의 가격 비교 가입 시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면 무료로 보험 전문가의 안내를 및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어 보다 쉽게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보험비교 사이트2곳 정도에서 비교 후 가입하는 효과적인 가입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닷컴<링크> -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및 무료상담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 추천 서비스 제공

보험몰 <링크> -  각종 의료실비보험 순위 비교 및 무료 견적, 상담서비스 제공


관련글